본문 바로가기

대전소식/대전소식

온가족 무더위는 아쿠아리조트에서 해결봅시다!! [오감만족,여름,과학공원,물놀이,엑스포]





온가족 무더위는 아쿠아리조트에서 해결봅시다!!


초여름의 햇쌀이 깊어가는 이 시점!!
한낮의 온도가 30도가 넘어가는 찌는듯한 더위속에 여러분의 머릿속에 가장 생각나는 것은 무엇일까요? 바로 더위를 날려줄 시원한 물속에 뛰어드는 것 아닐까요? 20년 가까이 대전시민들 곁에서 애증속에 서있는 대전엑스포과학공원에서 여름을 맞아 물놀이 체험시설인 아쿠아리조트를 개장한다고 합니다.



운영기간은 더위가 찌는 6월24일 부터 8월28일까지 이며, 오전 9시30분 부터 오후 6시까지 한다고 합니다. 사실 밤에도 하면 좋겠지만, 안전문제 등도 겹치기 때문에 조금 버거울 수 있을 것 같네요. 요금은 개인과 단체 모두 3000원이라네요. 많이 저렴한데요?

아쿠아리조트는 여름에 과학공원에서 가장 인기있는 시설 중 하나인데요, 이곳은 깨끗한 물과 저렴한 요금 때문이진 몰로도, 사람들로 여름이면 북새통을 이룬답니다. 이곳은 해저 놀이터로써 거북이와 오징어, 불가사리, 거북선 등이 있고요. 또한 어린이 미끄럼틀, 비의 숲, 물대포 등 다양한 놀이시설 들이 있습니다. 나무그늘 아래는 수상카페도 있어 부모님들은 차를 마시며, 아이들이 노는 모습들도 지켜볼 수 있습니다.

과학공원에서는 올 여름 또한 온 가족이 앉아 볼 수 있는 몬스터트럭과 씨드라이트 등 3D 영화도 상영한다고 하니, 많은 사람들이 관람하고 또한 무더운 여름을 즐기셨으면 합니다. 


대전시청홈페이지 대전시 공식블로그 대전시 공식트위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