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전일상/일상다반사

너무나도 간단한 맛있는 브라우니 만들기에 도전하세요~[초간단/오감만족/레시피/요리]





전자렌지에 갓 돌려 만든 간단하게 만들어진 브라우니입니다.
브라우니 믹스를 통해 만든 건데요...!!!!
요즘은 이렇게 브라우니 믹스를 통해 누구나 집에서도 손쉽게 만들 수 있답니다.
베이킹의 베자도 모르는 저에게는 감개무량 ㅠ.ㅠ




O원에서 나온 브라우니 믹스에요.
이것을 통해 저는 아주 포근포근하고 맛난 브라우니를 만들계획입니다.
그래서 마트에서 2개에 핫케잌믹스까지 얹혀주는 행사제품을 덥썩!!

이까짓거 자신만만하게 나도 할 수 있다!라는 오기가 발동!
브라우니 만들기에 도전했답니다.




브라우니 믹스의 포장물은 믹스와 초콜릿 이렇게 들었답니다.




믹스볼에 믹스가루와 초코칩을 넣어준 다음에~




레시피에 적힌대로, 물을 부어주고




휘휘 잘 저어주며 반죽해주면 됩니다.
저는 물을 조금 넣어서 그런지 이렇게 되어 버렸네요, 너무 질겨요~!!
 



이제, 이것을 종이팩이나, 유산지가 있으면 좋으련만 없네요.
그래서 전자렌지에 들어갈만한 그릇을 찾지 못해 결국은....
그냥 도자기 그릇에 믹스를 담아서 돌려버렸답니다.!!!




그릇에 랩을 씌운다음 구멍을 쏭쏭 뚤어주고 몇분 돌려주면, 브라우니가완성됩니다.


그.런.데....이.런.....망.했.다..
너...무
달....달아요~!!!!


브라우니 믹스는 정말 정말 달았답니다!!
한조각 정도 먹으면, 적당한 것 같은데...
멋모르고 그냥 다 먹었다가....
입안이 얼얼 할 정도로 달게 되었답니다.




대전시청홈페이지 대전시청공식블로그 대전시 공식트위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