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전소식/대전소식

대전시티즌, 새로운 스폰서에 '한라공조' 선정!!




대전시티즌에 새로운 공식스폰서로 한라공주가 되었답니다!!
그동안 시민구단으로써 잘 버텨온 대전시티즌에 좋은 소식이 들려왔죠. 지난 3일, 한라공조는 대전시티즌과의 공식스폰서협약식을 가지고, 올시즌엔 2억원의 스폰서십 계약을 체결하게 되었습니다.



대전시티즌의 연고지인 대전은 한때 축구특별시로서 많은 인기를 구가했었는데, 최근 침체되며 하위권에 머물려 많은 관중들이 떠났었죠. 하지만 올시즌엔 현재 3승3무2패라도 전년도와는 다른 성적으로 보여줌으로써, 대전시민들의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데요. 염홍철대전시장은 "적극적인 사랑이 우리 대전선수들의 사기진작에 큰 도움이 될것이다"며, "꾸준하고 변함없는 사랑으로 축구특별시 대전을 응원해줬으면 한다!"고 하였습니다. 그리고 한라공조의 신영주회장은 "대전시티즌이 좋은성적을 거두고 있어 시민들이 크게 기뻐하고 있으며, 올 시즌에는 꼭 6강 진출과 더불어 더 좋은 결과를 통해, 시민들의 활력소가 되길 바란다."고 하였습니다.

한라공조는 대전에 본사를 두고 있는 향토기업인데요, 지난 1986년에 설립된 이후, 자동차용 에어컨, 히터시스템 등 국내 자동차 산업발전을 선도하고 있으며, 또한 독보적인 기술력과 품질을 바탕으로 북미, 유럽, 아시아 등 세계 각지의 해외법인을 설립운영하고 있으며 현재 세계 초우량기업으로 발돋음 하고 있습니다.

대전시티즌은 현재, 올시즌 8경기를 치루면서 3승3무2패를 기록하며, 리그6위에 오르는 등 K리그 돌풍을 일으키고 있는데요, 대전은 오는 일요일 오후3시에 대전월드컵경기장에서 인천을 상대로 K리그 9라운드 경기를 펼칩니다.


대전시청홈페이지 대전시 공식블로그 대전시 공식트위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