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전소식/대전소식

고통스런(?) 어린이날, 아빠.엄마를 편하게 할 수 있는 그곳은?




조금 있으면, 가정의 달 5월이 돌아옵니다. 5월에 어떤 날들이 있을까요? 어버이날, 스승의날, 부처님오신날 그리고 어린이들의 최대명절!!
어린이 날이 있습니다.

어린이날 아이들은 보채며 아빠, 엄마를 참 귀찮게 하죠.



이런날, 아이들에게 좋은 볼거리와 함께, 아빠 엄마를 좀 더 편한 휴일을 맞이하기 위한 어린이날 행사가 '어린이회관'에서 개최됩니다!!
어렸을적 어린이들은 이 행사에 참여하고픈 마음이 굴뚝같았죠? 어린이날 행사는 5월5일 오전 10시부터 오후5시까지 펼쳐지는데요, 이 행사에는 어린이들과 많은 사람들이 참석하며, 축하공연과 이벤트 등 다채로운 행사가 준비된다고 하네요.

야외마당에서도 행사가 열린다는데, 자연테마부스와 어린이장터, 전통놀이 및 추억의 놀이 그리고 보드게임 등 다양한 체험과 즐길거리들이 준비된다고 합니다. 또한 축하공연도 펼쳐집니다. 전자현악, 발리댄스, 하모니카, 댄스공연 및 퍼포먼스 등 재미있는 공연들도 관람객들을 맞이 한다고 합니다.

이날은 오전 10시부터 개장한고 한다고 하며, 또한 체험존의 경우 미리 예약을 하고 온다면 모두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고도 하는군요!!
다만, 아동특별프로그램과 뮤지컬은 유료로 운영된다고 잘 알고 가셔야 할 겁니다.

특히, 이날 행사에서는 어린이날 노래를 합창할 가족 4팀과 어린이장터를 운영할 가족40개팀을 모집한다고 하니, 참가를 원하시는 분들은 어린이회관 홈페이지(http://www.djkids.or.kr)에 4월28일까지 신청하시면 된다고 합니다.



신청은, 홈페이지 또는 스마트폰을 통한 QR코드를 이용하면 바로 신청이 된다고 하네요. 그리고 어린이장터의 품목에는 제한이 없다고 하며, 어린이화폐를 사용해 모든 품목을 만원이하로 판매한다고 하니 많은 참여 바랍니다.



대전시청홈페이지 대전시 공식블로그 대전시 공식트위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