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전맛집

출출할땐 면사무소에 가요~



출출할땐 면사무소에 가요~

 두꺼비 면사무소에 가보셨나요. ㅎㅎ

 

 국수 전문점 입니다.

밀가루 음식 좋아하시는 분들 많이 계시죠?

麵(면) 자가 밀가루 '면' 이더군요. 새삼스럽게 한자공부를... ㅎㅎ

 

수저가 보이시나요?

 일부러 수저와 비교하여 사진을 찍었습니다.

 세숫대야 냉면이 생각나는 군요.

 사진으로 찍으니 조금 작은 느낌이지만 훨씬 더 큽니다. ㅎㅎ

 

  김 가루와 고명이 더욱 먹음직스럽게 보입니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원본크기로 보실수 있습니다.

 국수가락이 보통의 잔치국수와 다릅니다.

 직접 뽑아 만든 면이라서 조금 굵습니다.  보기도 좋고 맛도 좋습니다.

 국수는 면사무소 국수와 해물국수가 있고요.

 전 기본인 면사무소 국수를 시켰습니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원본크기로 보실수 있습니다.

 국수만 먹는것이 허전해서 해물전도 시켰습니다

정말 푸짐하게 해서 주시더군요.

 전이 아니라 해물 무침 같았습다.  해물에 살짝 밀가루를 씌운것 같은..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원본크기로 보실수 있습니다.

 사장님이 면사리를 추가로 주셨습니다.

필요하면 얼마든지 더 달라고 하라고도 하시고... ㅎㅎ

일행이 많이 배고팠던 터라...  사리까지 다 먹었습니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원본크기로 보실수 있습니다.

 식사를 마치고 사장님의 양해를 구해 국수제조기 인증샷. ㅋㅋ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원본크기로 보실수 있습니다.

 면사무소!!  ㅎㅎ

도시로 따지면 동사무소, 요즘은 주민센터로 이름이 바뀌었죠.

면사무소는 실제 주민센터 옆에 있습니다. ^^*

 

가격 : 면사무소국수 3,500원

 해물국수 5,000원

해물전 6,000원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원본크기로 보실수 있습니다.

위치 : 중촌동 주민센터 앞

솔밭공원 앞

 

대전시청홈페이지 대전시청공식블로그 대전시 공식트위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