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전맛집

뉴욕에서 맛볼 수 있는 맛있는 점심을 즐겨보세요~!!



뉴욕식 브런치 타임 '어나더 커피' 맛보러 가요~~
커피만 있을 거라는 생각은 NO!!
브런치 타임에는 식사도 가능하답니다^^


들어가는 현관 분위기가 작지만 아담하네요...
현수막에는 브런치 소개가 되어 있답니다~~

 

한쪽 벽면을 장식하고 있는 고전영화 포스터?
옛스런 모습의 배우들의 모습이 친근하네요~~




뉴욕 분위기가 물씬물씬 풍기는 내부 인테리어와 소품들~~




카운터 겸 주방입니다. 외국에 나와있는 듯한 분위기?ㅎㅎ

 

주방인데 나름 깔끔하죠?
일하는 사람은 주방 1명, 서빙 1명 그쯤으로 파악되네요~~(별 걸 다 파악하고;;)



드디어 메인 디쉬 등장!!
제가 좋아하는 버섯볶음 + 수제 베이컨 + 수제 햄 + 햄버거 스테이크...^ㅇ^

 

덧붙여 에그 스크램블과 치즈 번~~
많이도 나왔죠??
종류는 많아도 양은 적당해서 다 먹을 수 있어요^^ㅋ


음료는 선택~~

아메리카노와 얼그레이(홍차)....

 


사람이 많아서 오래 기다렸어요...
그랬더니 서비스로 나온 자몽 에이드 한 잔^^(서비스도 이만하면 괜찮죠?)



나오면서 한 컷!!
창문에 네온사인이 저녁이면 예쁠 거 같아요~~



지금 도로는 공사중이랍니다...
찾기가 쪼금 어려워요~~ 하지만 찾아가시면 보람 만땅^^
상호를 네비에게 알려 주세요!!
유성구 어은동에 위치한
'어나더 커피(another coffee)'




4월10일 오후 ~ 11일 오전, 이틀간 다음뷰의 포토ㆍ동영상베스트에 선정되었습니다.





대전시청홈페이지 대전시청공식블로그 대전시 공식트위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