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전문화

전국 40만 관객을 감동시킨 "튜릭아트 대전 특별전" 상륙


 


전국에 40만 관객을 감동시킨 NEO 튜릭아트가 대전에 상륙을 했습니다.
튜릭아트의 튜릭(TRUC)은 "속임수"라는 뜻의 프랑스어로 평면 작품을
입체감 있게 표현하는 초리얼리즘 예술을 뜻합니다.

 


4월 2일(토) ~ 5월 29일(일)까지 대전 엑스포 특별전시관에서 열립니다.
오실 때는 다른 전시전과 다르게 카메라를 꼭 가지고 오셔야 됩니다^^

 


가격은 대인 : 1만2천원, 대인 단체 : 1만원, 소인 : 1만원, 소인 단체 : 8천원으로
약간 비싼 것 같지만 들어가서 구경하고 찍다보면 후회는 안하실껍니다.

 


콜라 광고에 나오는 북극곰이 콜라 달라고 하네요
너는 콜라만 먹고 사니? 아내가 콜라를 따라줍니다.

 


킹콩이 나도 콜라달라고 아내를 잡아갔습니다.

 


킹콩과 간신히 화해를 하고 서로 휴대폰 인증샷을 찍었습니다. 자 ~ 김치

 


이번에는 아내가 물에 빠졌습니다 T.T
아내가 살려줘 ~ 살려줘 하네요

 


아내를 구하고자 하는 마음이 간절해지자 천사의 날개가 생겼네요
날아가서 물 속에 뛰어 들어 아내를 구했습니다^^;

 


지친 몸을 이끌고 집에 왔는 데 대형문어가 집에 들어왔습니다.
밖으로 안나갈래? 안나가면 대형 문어발을 만들어버릴꺼야



골롬이 나의 절대반지인 결혼반지를 훔쳐가려고 하네요
이건 내 결혼반지란 말이야


이게 무슨일이지? 대형문어와 골롬이랑 싸웠더니 제 눈에
헛것이 보이나 봅니다^^;
아내가 꺼꾸로 보이기 시작합니다 ^^;

아내가 웃으면서 정말 좋은 시간을 보냈습니다.
이번 특별전에는 명화관, 세네마관, 애니멀관, 신학관, 판타지관, 로맨스관, 착시관 등
관람객들을 만족시킬 100여점의 작품들이 다양한 테마로 준비되어 있습니다.

< 찾아 오시는 길 >
대전시 유성구 도룡동 3-1
버스 : 5, 301, 318, 606, 918, 104, 121, 604, 705, 911


대전시청홈페이지 대전시청공식블로그 대전시 공식트위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