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전일상

대전 한화 개막전, 한화 롯데 꺽고 시즌 첫 승리




2010년 3월 30일에 대전 구장 첫 개막전에서 한화가 롯데를 꺽고 시즌 1승을 올렸습니다.
시즌 첫 야구게임인지라 일찌감치 대전 구장을 찾았는데 옳은 선택이었네요;;

대전구장이 만명 조금 넘는 좌석수인데 오늘 매진되었다고 합니다.
하긴... 5회가 될때까지도 계속 계속 사람이 들어왔으니까~
야구장을 찾은 사람들중에 서서 야구 보는 사람들때문에 길 다니기도 힘들 정도였고
또 그만큼 응원전도 너무너무 재미있고 볼만했습니다.

오후 5시 정도에 대전구장에 입장했는데 그날이 개막 행사도 있고 일년을 기다려온 팬들의 열정도 있고..
하여튼 요 근래에 그렇게 사람 많은 곳은 처음 가보는듯 합니다.

야구장에 오면 야구보는것도 재미지만 일단 먹는 재미입니다. ㅎㅎㅎㅎ 누구도 부정할 수 없는!!!
치킨 한마리와 맥주, 콜라, 그리고 순대까지!!! 먹으러 온건지 야구보러 온건지 모를 정도로
먹고 즐기고 웃고 떠들고~~ 이런 재미에 경기장 찾는거~~~

천천히 먹으면서 경기가 시작되기를 기다렸습니다.
개막 행사와 불꽃놀이, 선수 소개, VIP 인사(대전 부시장님이랬나?), 시구 등의 순서로 진행되었습니다.

그리고 오늘의 투수 MVP를 가져간 우리의 류현진....... ㅠㅠ 시즌 첫승이었죠~
오늘 너무 잘해주었어요ㅎㅎㅎ 7이닝 3실점!!

한화 25번 선수.. 송광민 선수였나?

오늘 대박이었던 최진행 선수!! 투런 홈런 포함해서 오늘 왜그렇게 잘 치던지~ 홈구장이라 그랬나~
그리고 아래 사진은 최진행 선수의 홈런으로 홈인한 선수들이 환영인사 ㅎㅎㅎ 기분 좋았습니다!!

아래는 오늘 한화의 상대편인 롯데 자이언트의 홍성흔 선수!!
강민호 선수와 가르시아 선수가 출루했을때..... 우리 류현진 선수의 공을 홈런으로 바꿔버린 남자 ㅠㅠ
오늘 3점 짜리 큰거 하나 쏘았죠... 어쩐지 포스가 남다르더라니...

오늘의 승리투수 류현진!!!! 멋쟁이~~~~

롯데의 박기혁 선수도 한컷~

송승준 선수의 투구동작 ㅇ_ㅇ

개막식이라 사람들 정말 엄청 많았습니다. 응원 열기도 어찌나 뜨겁던지~~
이맛에 야구장 찾는거죠.. 모두가 한마음이 되어 응원하고 아쉬워하고 기뻐하고 ㅎㅎㅎ
대전구장 자주 오긴 했는데 이렇게 만원이었던 적은 아주 드물었던걸로 기억합니다.

그 어느곳도 빈자리 없이 꽉~~~~찬 대전 구장.

1루쪽 한화 응원석입니다.
사실 응원은 저 1루쪽 응원석에서 응원해야 진짜 제대로 야구 즐기며 보는건데...
응원석은 치어리더 ^^ 들도 있고 경기 내내 응원열기가 뜨거워 나도 모르게 같이 즐거워지는 자리입니다.

3루쪽 롯데 응원석입니다.
롯데 팬들이 부러운 점이 있는데 이렇게 먼 곳 까지 응원오고... 또 기죽지 않고 열정적으로 응원하는거~
부산 갈매기는 어김없이 부르더군요. ㅎㅎㅎ
주위가 다 한화팬인데도 재미있게 신나게 응원하는걸 보니 좀 부러웠습니다.
괜시리 미소가 지어지고 조금은 같이 응원하고픈?? ㅎㅎㅎ 한화 구장에서 아주라는 왜 왜치냐구요~ ㅎㅎㅎ
롯데 팬들도 화이팅입니다!!!!

장종훈 코치(35번), 지난해 은퇴한 정민철 코치(23번), 송진우 코치(21번)의 등번호가 된...
대전 구장의 마스코트 영구결번 번호판입니다.

덤으로 오늘 대전 구장 1루수쪽의 응원 동영상 잠깐~ ^^
응원 열기가 아주아주 HOT 합니다. 저기 껴서 야구봐야 진짜 제맛~~


오늘 개막식의 하이라이트? 마티즈 추첨 장면입니다.
아.. 어느 청년이었는데 정말 부러웠답니다;;; 운도 좋지... 쩝..

모든 행사가 끝나고 나가려다가 그 많은 사람들과 교통체증이 무서워 좀 한산해질때까지 기다렸습니다.
사람이 다 나가고 난 좌석들... 조금 전까지의 그 함성과 열기는 어디로 간것일까?

대전 한화 이글스의 첫 홈 경기는 13-3으로 큰 점수차를 보이며 끝이 났습니다.
우리 한화 선수들 무지무지 수고했습니다!! 앞으로도 홈구장에서는 꼭 이겨주세요~~~
대전구장 찾았을때 우연인지 운명인지 이긴걸 별로 못봤음... OTL
올해는 시작이 이렇게 좋으니 큰 기대 걸어보겠습니다.

저녁때 그렇게 신나고 즐거웠던 시간을 보냈는데 끝나고 나니 다음 경기가 또 기다려집니다.
대전에도 이렇게 야구를 즐길 수 있는 구장과 홈팀이 있고...
또 열정적으로 응원하고 지지하는 팬들이 있어서 야구가 너무 즐겁습니다~

한화 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