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전소식/대전소식

프리미엄아울렛, 이제 넌 Bye Bye~ 난 이곳으로 갈꺼야!!



프리미엄아울렛, 이제 넌 Bye Bye~ 난 이곳으로 갈꺼야!!
다시보는 대전의 2010년 10대뉴스, '신세계유니온스퀘어'




주의 프리미엄아울렛, 파주의 프리미엄아울렛 그리고 우리나라 최고의 유통기업 신세계가 드디어 대전에 명품복합유통시설을 건설한다고 합니다. 음.. 명품쇼핑센터란? 과연 어떤곳이 될까요? 바로 '신세계유니온스퀘어'로 위치는 현재 서남부개발로 한참 부각되고 있는 관저동이랍니다.





어떤식으로 개발될까요? 그곳은 지금까지 대전에서는 볼 수 없었던 새로운 방식이라고 하네요! 문화와 레저, 그리고 쇼핑을 즐길수 있는 핫 아이콘으로 모든 사람들의 관심을 갖는 곳이라고 하니..기대되네요

신세계유니온스퀘어는 외국 선진국들의 복합유통시설들의 장점만을 모아 개발할 것이라고 하는데요. 크게 엔터테인먼트공간과, 세계적인 명품브랜드를 저가로 판매하는 프리미엄아울렛매장으로 자리잡게 된다고 합니다. 우리가 흔히 아는 폴로, 캘빈클라인, 아베크롬비, 게스같은 해외 유명브랜드도 저렴한 가격으로 판매된다고 하니 소비자입장으로는 굉장히 좋은 소식일 수 밖에 없군요^^


 
추천부탁할께요~^^
그리고 "대전사람"이라면? 꼭 "추천"부탁할께요ㅎㅎ





먼저 알아볼 복합엔터테인먼트 공간은?
이곳은 날씨의 영향에 관계없이 언제든지 즐길 수 있는 실내형 공간으로 건축되어 문화공간, 위락공간, 쇼핑공간, 생활공간으로 구성된다고 합니다. 그리고 각자의 공간에는 아이스링크, 어린이 직업체험관, 실내스포츠 테마파크, 영어체험교실, 라이프스타일센터 생활전문점, 멀티플렉스시네마, 다목적웨딩홀, 오토몰, 고급식품 전문점, 스파 및 수영장... 셀 수 없이 많은 시설들이 들어서는 군요?




그리고 이뿐만이 아닙니다! 야외공간은 자연경관을 배경으로 암벽등반, 익스트림스포츠와 전국 특산물을 한자리에서 경험하고 교류할 수 있는 전통풍물시장과 다양한 이벤트와 커뮤니티가 이루어지는 야외무대로 구성된다고 하네요. 한가지 더! 관광객들이 편리한 쇼핑과 문화를 즐기기 위해, 미니열차도 운영할 계획이라고 합니다. 이거 정말 외국에서 보던것들이 우리나라에서도 이뤄진다니..놀랍군요!!!




하지만, 여기서 가장 중요한 점! 요즘 가장 중요한 것이 바로 지역경제활성화라는 것인데요.. 여기에 촛점을 맞추면, 직접투자비 4,500억원과 지역주민의 3,000명 이상의 직접고용 효과! 그리고 750만명 이상의 예상방문객의 유입으로 인해 지역경제활성화에 큰 영향을 미칠 것이라고 합니다.

그동안 볼 것 없고, 쇼핑할 곳 없다는 편견은 이제 영원히 No~!




볼 곳과 즐길 곳 그리고 쇼핑할 곳 많은 대전의 변화하는 모습? 
Are You Ready?




 
대전시청홈페이지 대전시 공식블로그 대전시 공식트위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