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전맛집

맛있는 맛집의 고기굽는 냄새에 누구의 유혹도 들어오지 않는다!




맛있는 맛집의 고기굽는 냄새에 누구의 유혹도 들어오지 않는다!




오늘 친구를 만나러 간 관평동에서 '쌈밥정식' 끌려 들어간 맛집입니다.
이곳은 관평동의 맛있는 맛집! '지례흑돼지, 쌈밥정식 전문점 "예가"'입니다.



사실 쌈밥정식을 먹고 싶어서 들어갔지만,
막상 가니까, 쌈밥정식은 점심메뉴라.. 저녁에는 안한다고 하더라구요ㅠㅠ




기본 밑반찬과 고기^^
고기도 고기답게 아름다운 맛이지만, 밑반찬도 참 깔끔하고 맜있었어요.

삼겹살을 먹을까? 아니면, 목살을 먹을까? 심각한 고민끝에...
저희는 사장님이 강력히 추천하시는 목살과 삼겹살 둘~다! 먹었습니다^^


 
여러분! "추천" 한방 ~ 꾹 놀러주세요^^




같이 간 친구는 고기를 정말 먹기좋게 참~ 잘 굽더라구요~^^
저의 할일은 역시 장인이 한점 한점 구워낸 고기에
젖가락질을 할 뿐.. 그저 바라만 보며 익기를 기다릴 뿐이었습니다 ~ ㅋㅋㅋ

그리고, 이곳의 사장님이 이것 저것 잘 챙겨주셔서 참 좋았어요ㅋㅎㅎ
잘 익은 고기를 올려놓는 저 판(?)! 그저 다들, 어떤 용도로 사용하는지 몰라 잘 사용하는 사람이 없는데..
저희는 잘 한다고 칭찬을 받았답니다ㅋㅋ






지금까지 왁자지껄 ~ 재밌게 즐기시던 단체손님분들이 모두 쫙 빠지고 나니..
이때다 싶은 이리저리 카메라 렌즈를 막 들이댔죠!
보니까 아까 회사 회식이었던 것 같았어요.

회사 회식은 보통 아무데서나 안하잖아요? 그래서 더욱 믿을만한 맛집이에요 ㅋㅎㅎ



례 흑돼지 전문점 '예가'의 메뉴판입니다.
그런데! 지금은 가격이 다 1만원씩 올랐다고 하네요..
에휴........이 구제역!! 언제끝나니?
단, 가기전에 꼭 참고하고 가세요~!! 안그럼 정말 낭패볼수 있으니까요 ㅠㅠ




위치는 다사랑, 치어스 있는 그쪽 라인이에요~ :)
다음엔 꼭 쌈밥정식도 먹으러 가려구요! ㅎㅎ



대전시청홈페이지 대전시청공식블로그 대전시 공식트위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