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전맛집

[카페] 따스한 커피 한잔 어떠세요? (대전카페,예쁜카페,카페,간식,디저트)





- 따스한 커피 한잔 어떠세요? -
(대전카페, 전국카페, 예쁜카페, 카페추천, 데이트장소)

치즈스틱, 전국맛집, 대전맛집, 맛집
읽기전에 ~ 먼저 추천해 주는 센스!! 부탁드립니다^^
손가락을 꾸~욱 눌러주세요^^


 

 

밖에 나가면 요즘은 싸늘한 날씨 때문에 오래있기 힘들잖아요? 그래서 연인들과 만날때도 밖에서 돌아다니기는 부담스럽고요. 카페는 어떨까요? 따스한 커피한잔에 몸도 녹일 겸, 다정한 대화도 할 겸^^ 예쁜 카페에 앉아 대화를 하다보면, 웃음꽃도 많이 피어나겠죠?











"차가운 겨울 카페에서 커피한잔"

[http://daejeonstory.com/1256]





 

대전블로그 기자단 모임이 2010 12 29일 오후 7시에 카페에서 있었습니다. 오늘 모임은 연말에 한번 보고 새해에 새롭게 바뀌게되는 새로 오픈 한지 얼마 않되었지만 멋진 사장님때문에 자주 가게되어요^^ 제가 제일 좋아 하는 허니브래드!!!!에 생크림 듬뿍! 위치는 대전시 서구 둔산동 1425번지 아르누보펠리스 반대편 노스페이스 옆에 있어요. 한적 하게 잇고 자리도 넓어서 편하게 와이파이 즐기기가 좋지요^^












"바리스타빈과 경쟁하는 심플하고 빈티지한 카페"

[http://daejeonstory.com/1238]





 

대전 궁동 쪽문 놀이터 옆쪽에 있는 카페카페 커피 전문점입니다. 바로 바리스타빈 카페와 입구를 마주하고 있어서 은근 경쟁이 치열한... 보이지 않는 전쟁이 이뤄지고 있는 곳입니다. 지난번 바리스타빈 포스팅을 하고 궁동에 또 다녀 와야지 하고 벼르다 얼마전에 다녀오긴 했는데 이제서야 카페카페 포스팅을 합니다. 제가 학교다닐때는 궁동에 커피숍이라는게 거~의 없었습니다. 온통 술집과 고깃집뿐... ㅡㅡ;; 최근들어 요 몇년 사이에 이런 멋진 인테리어와 함께 맛있는 커피를 마실 수 있는 카페들이 생겨서 무척 좋네요. 여튼 대전 궁동 카페카페는 직접 로스팅한 맛있는 커피를 마실 수 있는 심플하고 빈티지 느낌의 카페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