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전맛집

[카페탐방] 카페에서 하는 자그마한 세미나 (예쁜카페,대전카페,전국카페)





"카페에서 하는 자그마한 세미나"







여행가자 트레블 카페는 구즉역 1번 출구로 나와서 왼쪽편에 있어요^^
제가 있는 위치상 너무 먼거리를 돌아오는 바람에 찾아가는데 있어 조금 힘들었지만요;;
지하철을 타고, 가신다면 아주 현명한 선택이에요~ㅎㅎ

눈이 엄청나게 온뒤라서 그런지 주변의 눈경치는 아주 좋았답니다^^




크게 쓰여져 있는 페이스북과 트위터 ㅋㅋ
역시 요즘 대세군요~






귀엽게 장식된 크리스마스 트리와 여행 책자들~





카페 내부는 아늑하고 무언가 열기로 가득한 그런 곳이었습니다.

소품 하나하나가 다 귀엽구요^^





비행기를 타고 어디론가 떠나고 싶다면

가까운 거리를 친구들과 가고 싶다면,
여행가자트레블 카페에 들려서 정보를 얻으시는 것도! 좋은 선택같아요^^





오오오!!! 옆에는 드럼도 있었습니다!!!

가끔 연주도 하는 모양이에요~





제일 신기한 것은 바닥에 인테리어 되어 있는 바다와 섬!

정말 바다위에 징검다리 같이 그려진 섬이 입체감 있어 보여서 빠질 것 같은 그림이었어요~





샌드위치는 서울에서 공수해와서 그날 정량만 팔고 솔드아웃이 되버리는 경우가 왕왕 있다고 하네요.

정말 샌드위치도 맛있었구요~





페이스북 세미나를 주최하신 팰콘님!
페이스북에 대한 활용법과 노하우들을 알려주시고
늘 사람들에게 활력과 자극을 주시는 분이죠^^
세미나에 갔더니 산골지기님도 오셔서 오랜만에 뵐 수 있었습니다!!! >0<






열심히 듣고 예쁜 카페도 구경하고,
여행가자 트레블 카페에 가는 것만으로도 왠지 모르게 여행의 설레임을 잔뜩 안고 가는 기분이었습니다.



대전시청홈페이지 대전시청공식블로그 대전시 공식트위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