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전맛집

[맛집여행] 다들 보리밥 좋아하시나요?





다들 보리밥 좋아하시나요?
재전 가보자보리밥을 소개한니다.



부사동에 있는 "가보자 보리밥"입니다. 보문산 밑에 있는건데요~~~
맛집 이더라구요, 유명하다고 하던데요,근데 여기 미니 족발이 끝내 준다는데ㅠㅠ
이날은 족발은 안먹고 보리밥만 먹었습니다. 그래도 맛은 끝내주던데요 ㅎㅎ




가게 전면 사진입니다^^




메뉴판인데요 ㅋㅋ 여기서 가장 맛있는게 미니족발이랑 보리밥입니다.
다른것은 아직 못먹어봐서 ㅠㅠ





처음 사진은 테이블로 되어있는 식당배경이구요 ㅎㅎ
두번째 사진은 방으로 되어있는 식당배경입니다~~^^




밥먹기전에 주는 보리밥 숭늉ㅎㅎ 추운데 따뜻하게 먹음 아주 맛있습니다.






밑 반찬입니다. 초장과 상추 콩나물 열무김치 등 여러가지 있는데 취향대로
맛있게 비벼 먹으면 되거든요??




밥과 보리밥이 같이 있는 사진 인데요 ㅋㅋ 여기에 음식재료를 넣고 비벼 먹음됩니다~^^




된장인데요 맛은 진짜 끝내줍니다. 여러식당을 다녀봤는데,
된장찌개 이렇게 맛있는데는 처음이더라구요^^




이거는 부침개입니다. 막걸리 한잔이 생각 나네요^^




제 취향대로 넣고 비비기 전의 모습입니다. 군침 도네요^^




비비고 있는 중 ㅋㅋ 이제 시식만 남았습니다.




깨끗이 비웠습니다 ㅜ 너무 맛있더라구요
다들 한번 꼭 가서 드셔보세요
가격도 싸고 정말 고향의 맛을 느낄수 있습니다^^



대전시청홈페이지 대전시청공식블로그 대전시 공식트위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