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전문화

2010 대전광역시 story디카사진 ucc전국공모전 수상작품 전시회를 다녀와서





2010 대전광역시 story디카사진 ucc전국공모전 수상작품 전시회를 다녀와서




ㅋㅋ음 제 작품이 있는건 아니지만, 구경하러 다녀왔습니다 ㅋㅋ
여러 작품들이 있더라구요 ㅋㅋ




이 책자는 이번에 수상작품들을 모아놓은 책자들이랍니다.
대전을 알리는데 좋은 홍보거리가 될꺼 같아요 ㅋㅋ

수상작품들을 보니까 대전에 이런곳이 있는가 하고 신기한 곳도 많고, ㅋㅋ
좋은 책자 감사합니다.ㅎㅎㅎ




많은 분들이 구경하고 있는거 보이시죠? ㅋㅋㅋ 여기는 시청 1층입니다.




디카 사진전이라는 현수막이 걸려있네요 ㅋㅋ




수상작들을 일일이 찍지는 못하고 일단은 이렇게 찍어봤습니다.ㅋㅋㅋ




여기도 이렇게 구경하시는 분들과 ㅋㅋ 디카 사진전 현수막




전체적인 모습입니다.ㅋㅋㅋ




이제 조금 디테일하게 찍어봤어요 대상작부터 순서대로 쭈~욱 금상 이렇게 되어 있습니다.
음.. 맨 왼쪽 위에가 "대상"입니다.




이것이 대상 ㅋㅋㅋ




금상 ㅋㅋㅋ




은상입니다 ㅋㅋㅋ




여기는 UCC동영상 수상작 전시회 ㅎㅎㅎ







여러분들이 구경할 수 있게 편하게 동영상재생이 되게 해놔서 더 좋았던것 같아요~
보시는 분들도 잘 보고 저도 잘보고 갑니다.
저도 다음 기회에는 도전해서 한번 수상 해보고 싶네요~~~





대전시청홈페이지 대전시청공식블로그 대전시 공식트위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