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전맛집

[대전맛집] 촉촉한 회를 한입씩 물때마다, 정신이 혼미해지는 맛있는 활어회 (대전맛집,전국맛집,맛있는횟집)





정신없는 분위기 속에 중독성있는 맛난 활어회!
촉촉한 회를 한입씩 물때마다, 정신이 혼미해지는 그곳!!




오늘 소개해드릴 맛집은 대전시 중구 사정동에 위치한 신화수산활어매장입니다. 이곳은 사정동에서는 꽤 괜찮은 횟집으로 많은 사람들이 싱싱한 회를 먹으려고 방문하고 있습니다. 저도 지인과 함께 가게된 이곳! 이곳의 활어는 참 맛있었지요.. 하지만 정신없는 분위기와 약간의 아쉬운 서비스정신이랄까...하지만, 맛난 활어회가 단점을 보완해주었죠~ 이곳 주변에서는 이만한 크기의 활어매장도 찾기 힘든 사실, 일반횟집도 없어서 그런지 더더욱 사람들의 인기가 많은듯 합니다.



뿌리공원 진입전 도로에서 금방 발견할 수 있어요.
활어회의 가장 중요한 것은 싱싱함이죠. 물론 선어회는 조금 틀리지만 ㅎㅎㅎ



이거 먹는 것이 어때요? 하면서 쳐다보는 지민이..



이날 먹은 것은 도미와 우럭!, 이 두녀석을 회떠 먹었어요!
다음번엔 감성돔을 한번 먹어봐야 할듯 싶네요.



도미는 적당한 크기의 것을 골랐죠.
사람이 조금밖에 없는만큼 다른 한마리도 골라야 할듯 싶네요.



물좋고 무게도 적당히 나가는 우럭, 우럭한마리를 골라보아요.



이곳은 사람들이 많아 조금은 번잡스러운데요,
노은동이나 오정동, 갈마동의 활어매장과 비교하면 크기는 약간 작네요..;;



자다가 이제 깨어나서 그런지 ㅡㅡㅋ
다른 사람들을 호기심 깊은 눈으로 쳐다보고 있는 지민이에요..ㅎㅎ



산낙지도 한 접시 주문합니다! 낙지가 조금 커서 그런지 양이 상당하네요~!!
그래서 세마리 쯤 주문했어요.



지민이가 가장 좋아하는 음식 중에 하나는 바로바로 이 산낙지래요!



아..아직도 잠이 덜깬 듯.. 지민이가 멍한 표정으로 보고 있네요?



계란찜도 나오는데, 그런데 이곳은 1인당 자리세(?)로 4,000원이랍니다. 조금 비싼듯 싶어요.
기본반찬이라 해봐야 꽁치와 계란찜 그리고 야채정도 뿐인데 ;;



이제 회를 먹을 시간이닷! 하는 표정으로 나온 회를 멀뚱이 바라보는 지민이ㅋ



도미와 우럭을 섞어서 두상으로 나왔어요~



지금 또 바라봐도... 와 정말 맛있어 보여요~
정말 침이 꼴깍 하고 넘어가는 소리가...다 들리나요> ㅎㅎㅎ
회는 왜! 아무리 먹어도 먹어도 질리지 않을까요??




마지막으로 매운탕도 주문했어요~!! 매운탕은 먹기에 괜찮은 수준인듯 해요~!!!



정말이지, 세상을 다 가진듯한 지민이의 표정..
환한 얼굴이 보기가 좋아요~



매운탕이 보글보글 끓으니까, 이제 먹는 일만 남았네요??



지민이가 잘따르는 삼촌인데, 지민이를 무척 이뻐해요 ㅋㅎㅎ
같이 잘 놀아주기도 하는데, 지민이가 애교가 많긴 많나봐요~ 
무뚝뚝한 저 삼촌의 표정을 어떻게 저렇게 바꾸었는지 ㅡ,.ㅡ



삼촌의 옷을 입고 즐거워하면서 이곳저곳 돌아다니는 지민이에요~



△ 상호 : 신화수산
△ 메뉴 : 고기 싯가
△ 예약문의 : 042-584-8883
△ 주소 : 대전 중구 사정동 460-2 (동물원 4거리에서 천변쪽)
△ 주차 : 후면주차장 




대전시청홈페이지 대전시청공식블로그 대전시 공식트위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