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전맛집

[오감만족 대전] 24시간 열린 맛집 `메이찬`






대학병원에서 3교대로 일을 하고 있는 아내의 이브닝 퇴근 시간에

맞추어서 아내를 태우고 집에 가는 길에 아내가 배도 고프고

오빠랑 밥먹으면서 이런 저런 얘기하고 싶다고 해서 찾은 곳이

탄방동에 24시간 중화요리 전문점 '메이찬'입니다.



늦은 저녁 시간이였지만 이곳에서 식사를 하시는 분들도

몇 분 계시고 주문전화도 좀 있었습니다.

아내와 저는 잡채밥짜장면을 시켰습니다.


 

맛있게 잘 익은 김치와 단무치가 먼저 올라왔습니다.

제가 주문한 잡채밥이 나왔습니다. 정말 맛있게 보입니다.


잡채밥과 함께 빠질 수 없는 짬뽕국물^^ 시원하게 잘 넘어갑니다^^


드디어 아내의 매뉴인 짜장면이 나왔습니다.

짜장면이 양이 많네요^^ 아내가 혼자 못먹겠다고 해서

제가 조금 지원사격을 했습니다.

 

맛있는 중화요리 전문점이 많겠지만 이곳도 맛있는 편이였구요

24시간 영업을 하기에 손님들이 밤에도 좀 찾는 편이였습니다.

아내가 나오면서 밤에 배고프면 종종 먹으러 오자고 하더군요^^

 

< 찾아오시는 길 >

대전광역시 서구 탄방동 755

버스 : 105, 706, 911, 104, 108
지하철: 탄방역 4, 5번 출구

대전시청홈페이지 대전시청공식블로그 대전시 공식트위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