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전맛집

푸짐하고 맛있는 뷔페 솔비바(Solviva) (대전뷔페, 대전맛집, 대전 맛있는 집)





 



푸짐하고 맛있는 뷔페
솔비바 (SOLVIVA)







솔비바가 어딨는지 아시나요?
솔비바는 월평동에 위치하며, 자연이 키운 싱싱한 재료로 만든다는 바로 그 뷔페입니다!
음.. 여기는 돌잔치나 이런 행사도 하고,
다른 뷔페와 마찬가지로 식사도 할 수 있는데요.. 평일 점심은 9,900원 그리고 저녁과 주말은 16,000원이에요!


저도 여러 패밀리레스토랑하고, 뷔페를 다녀봤는데도 가격대비 비교해봐도!
음식과 서비스 그리고 디자인은 여기가 가장 좋은거 같아요~
음식도 뷔페같지 않구요, 기름지거나 거북하지도 않아요~!
담백하고 맛도좋아 남녀노소 좋아하는 음식들이 참 많이 있더라구요 ㅋㅋ







자연을 생각한다는 바로 그 뷔페, 솔비바(SOLVIVA)에요!












이젠, 크리스마스의 계절이 다가왔나봐요.. 벌서부터 크리스마스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인테리어인데요?








오오오~!! 토스트기도 보이네요! 식빵도 있고 여러 쨈도 있고, 음 ~ 너무 좋네요!!!








과일들 사진이에요, 먹음직스럽죠? 신선함을 유지하기 위해 이렇게 차가운 얼음위에 올려 놓는답니다.








음...떡과 맛있는 과자도 보이네요, 그런데 크리스마스 분위기에 맞춰서 세세한것까지 꾸몄내요..








언제나, 사람들이 가장 즐겨찾는 바로 그 음식, 회와 초밥이네요!
역시 여기서도 맛있는 회와 초밥은 금방금방 동이나버렸네요.. 아쉽네요 ㅜ.ㅜ








보이시죠? 드레싱과 야채입니다. 야채를 좋아하시는 분들, 그리고 다이어트 중이신 분들에게 딱이죠!
그리고 자기입맛에 맞춰 비빔밥도 비벼 먹을 수 있는 곳 ㅎㅎㅎ








아이쿠, 안타깝네요... 점심에가서 그런지, 스테이크도 못먹어보고... 저녁에만 먹을 수 있다니...
여기 가시는 분들은 이걸 꼭 참고하시고 가셔야 할꺼에요~!!




















참 인테리어도 깔끔하고, 테이블도 정리정돈이 잘 되있죠? 누구나 와도 정말 좋은 인상을 받을꺼에요~








역시 식후엔 아이스크림이 최고죠!! 여기서도, 아이스크림을 먹기위해 길게 줄을 선 모습이네요!
특히나 어린 학생들에게는 있어서 ㅋㅋ












그리고요! 여기는요 지하에 주차장이 있어요! 때문에, 주차를 하실때는 꼭 주차증을 챙기세요..
안그러면 낭패봅니다ㅎㅎㅎ













대전시청홈페이지 대전시 공식블로그 대전시 공식트위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