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전소식/이벤트 공모전

대전도시철도공사 역발상 수기공모! 감동과 감사를 전하는 이벤트

어느날 대전도시철도를 이용하다가 이런 포스터를 발견했습니다. 기차를 타러 가기 위해 지하철을 타러 왔고, 지하철을 기다리고 있는데 도시철도를 이용하지 않는 이유나 사연을 얘기하는 수기공모라! 순간 지하철을 지금부터 안타면서 사연을 만들어야하나라는 생각까지 할 정도로 저는 버스보다는 지하철을 많이 이용하고 있습니다.

역발상 수기 공모에 참여하는 방법은 도시철도를 이용하지 않는 이유나 사연을 도시철도공사홈페이지에서 서식을 다운로드 한 후 이메일(betty4024@djjet.co.kr)로 2019년 7월 26일까지 제출하면됩니다. 심사를 거쳐 대전도시철도 그린카드를 준다고 합니다.

*그린카드(대전도시철도 10회 무료이용권, 대전도시철도에서만 사용가능, 버스와 환승 불가능) 

이렇게 지하철역 이곳저곳에 포스터가 붙어있는 모습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시민들은 그린카드를 얻어서 좋고, 도시철도는 도시철도를 개선하고 보완하는 방향을 잡을 수 있어 좋다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도시철도 절대안타 수기 공모와 함께 이벤트도 진행되고 있습니다.

감성글, 감사의 글,축하, 응원글 등을 자동추첨을 통해 승강장 행선안내게시기에 게시되는 이벤트를 진행 한다고 합니다. 2019년 12월까지 진행되는 이벤트로 매월 1일~15일40자 이내감성글, 감동과 감사의 글, 축하, 응원글 등을 도시철도공사 홈페이지에 있는 폼을 통해 적어 제출하면 됩니다. 도시철도에서 감잡GO! 행운잡GO! 이벤트에서도 추첨을 통해 그린카드를 준다고 합니다. 그린카드도 얻고 감동도 주고 받을 수 있어 정말 좋은 이벤트라고 생각합니다.

아래 링크를 통해 많은 시민들이 쉽게 참여하면 좋을 것 같습니다.

대전도시철도 절대안타 수기공모 http://www.djet.co.kr/kor/board.do?menuIdx=361&bbsIdx=15802

감성,감동,감사를 전하는 특별한 이벤트 응모 http://www.djet.co.kr/kor/board.do?menuIdx=361&bbsIdx=158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