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 아름다운 야경과 함께 달밤소풍 月夜逍風
立秋已过,天气转凉,一切都来的这么快,然而我们还可以珍惜这个夏天带给我们的感动,月夜逍風意思在于在一个月光明亮的晚上,去野外休息。而这个词刚好非常适用于大田广域市 Hanbit Tower (한빛탑)下,一个明亮的夜晚,在塔下来一次艺术之旅,将是一件非常惬意的事情。
입추가 지나고 날씨가 쌀쌀해지며 모든 것이 빨리 오는 가운데 여름이 주는 감동이 소중해집니다. 맑은 밤, 대전의 한빛탑 아래에서 예술여행을 떠나는 건 매우 쾌적한 일입니다.
庆典非常值得一来,而且非常精致, Hanbit Tower位于大田广域市儒城区与西区交接处,而甲川在这中间横穿而过,给这个炎热的夏天夜晚带来了一丝丝的凉意。庆典在晚上6点的时候准时开始,在9点的之前依然可以登上HanbitTower。
달밤소풍은 대전 유성구와 서구가 만나는 곳에 위치한 한빛탑 일원에서 열리는데요. 무더운 여름밤에 갑천이 가로질러 서늘한 기운을 주는 장소입니다. 달밤소풍은 오후 6시에 시작돼 오후 9시까지 계속됩니다. 이 시간에 한빛탑에 올라갈 수 있습니다.
想要登上塔顶你只需花2500韩币即可,价格非常亲民,而里边的设施也是非常精致,虽然距离建塔已经过去了20多年,但是里边依然被打扫的非常干净。整个装潢设施也充分体现了大田广域市的城市风格,科技感十足。
한빛탑 꼭대기에 오르려면 2500원의 입장료를 내면 됩니다. 한빛탑을 지은지 20여 년이 지났지만 탑 안은 여전히 깨끗하게 청소되어 있습니다. 내부시설도 대전의 특징을 살려 과학기술적 감각이 뛰어납니다.
从塔顶静静的看日落,应该是这个夏天赋予我们的最好礼物了,夕阳无限好,只是尽黄昏,不由自主的想起了古人的这句诗篇,夕阳西下,转瞬即逝,但是被那片夕阳染红了的西边天空真的是太美丽了。
한빛탑 꼭대기에서 조용히 해넘이를 보는 건 이번 여름이 우리에게 주는 최고의 선물입니다.
从塔顶一眼就可以望见甲川与엑스포大桥,夜景十分美丽,甲川的水流的非常幽静,没有波涛汹涌,只有涓涓细流,就像大田这座城市一样,安安静静的,令人向往。
한빛탑 꼭대기에서 바라본 갑천과 엑스포다리는 야경이 아름답습니다. 갑천의 물줄기는 매우 아늑하고 파도가 없는 연한 세류만 흐르고 있어 마치 대전이라는 도시처럼 조용하고 정겹습니다.
月夜逍風自然少不了美食,在一个月光明媚的夜晚,叫上几个好友,迎着甲川飘来的一丝丝凉风,将会成为这个夏天带给我们的最美好回忆。在我们品尝美食的同时,我们还可以欣赏当地艺术家们的艺术表演,非常值得一来。
달밤에는 맛있는 음식이 빠질 수 없습니다. 이고셍서 맛있는 음식을 맛보는 동시에, 지역 예술가들의 예술 공연을 즐길 수 있어 좋습니다.
塔是环形的,所以不同角度的夜景都是不一样的,但是不管你是从哪个角度观赏夜景,夜景都是非常美丽的,真的是久久不愿离去,因为夜景太美太美了。
한빛탑은 고리 모양이어서 각도에 따라 다른 야경이 펼쳐집니다. 어느 각도에서 보든 야경이 너무 아름다워서 오래 머물고 싶습니다.
1993年世界博览会留给大田广域市的灿烂遗产,在世博会闭幕的26年之后依然在为人所用。
在这个月光宁静的夜晚里,充满着岁月沧桑的这座现代化塔依然光彩夺目。
1993년 대전엑스포가 대전에 남긴 찬란한 유산 한빛탑은 엑스포 폐막 26년이 지난 뒤에도 그대로 활용되고 있습니다. 달빛이 고요한 밤에 세월의 흔적이 묻어있는 이 현대적인 탑은 여전히 빛납니다.
月夜逍風自然少不了月亮,内部发光而用气体吹起来的这个人造月亮成为了众多孩子以及家长合影留念的场所。
달밤에 달을 피할 수 없습니다. 안에서 빛을 발산하는 달 모형은 많은 어린이와 학부모들이 기념촬영을 하는 장소입니다.
月夜逍風,感受宁静夏天的同时,感受美食,感受艺术,留下这个夏天最美的回忆。
70.30 2019韩国大田访问年,欢迎您的莅临。
달밤에 거닐며 고요한 여름을 만끽하는 동시에 맛있는 음식을 맛보고 예술을 느낄 수 있습니다. 이 여름 날 가장 아름다운 추억을 남겨줍니다.
2019 7030 대전 방문의 해, 대전 방문을 환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