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사랑 푸른음악회! 에이핑크, 송가인, 국카스텐 인기가수 총출동
2019년 7월 5일 오후7시, 대전엑스포시민광장 특설무대에서 KEB하나은행 대전사랑 푸른음악회가 열렸습니다. 제2회 대한민국 사회적경제 박람회 개최를 기념하며 마련됐습니다.
본격적인 행사가 시작 되기 전에 앙상블, 밴드, 연주, 통기타가수 등등 다양한 무대를 만나볼 수 있었습니다.
조영구 MC가 이번 대전사랑 푸른음악회의 진행을 맡았습니다. 허태정 대전시장을 비롯한 주요 내빈들의 축사도 이어졌습니다. 허태정 대전시장이 축사를 1분도 안 걸릴정도로 짧게 진행하자 이후에 내빈들도 축사를 짧게 해서 시민의 환호를 받았습니다.
이후 업텐션, 송가인, 장범준, 에이핑크, 국카스텐을 등 인기가수와 밴드의 공연을 만나볼 수 있었습니다.
여름에 격한 안무를 하느라 많이 힘들었을텐데 업텐션이 현장 분위기를 뜨겁게 달궜습니다.
송가인 팬클럽덕에 더 흥겹게 송가인의 무대를 즐길 수 있었습니다.
특히 조영구MC는 송가인에게 자신의 노래인 '야! 이 사람아'를 불러줘서 고맙다는 말도 전했습니다.
모든 가수들이 무대매너가 좋았지만 장범준이 특히 더 좋았다고 생각합니다. 그 이유는 '꽃송이가' 노래의 일부가사를 '대전으로 가자'고 개사를 해줬거든요. 시민들과 함께 부르면서 큰 호응을 이끌어냈습니다.
중고등학교 학생들이 특히 더 좋아했던 에이핑크의 무대! 무대 중간중간에 팬들과 자주 소통하려는 모습이 보기 좋았습니다.
국카스텐 하현우는 정말 엄청난 고음을 대전시민들에게 선사하며 박수를 받았습니다. 마지막에는 대전시민들도 국가스텐의 노래를 따라부르며 신나게 무대를 즐겼습니다.
가수들의 무대가 끝난 이후에는 멋진 불꽃놀이를 볼 수 있었습니다.
불꽃놀이가 끝난 이후 조영구MC는 '야! 이 사람아'를 부르며 대전시민들을 배웅해주었습니다.
사회적경제박람회 생생 현장 : 문재인대통령 대한민국 사회적경제 박람회 방문! 함께해요! 사회적경제! https://daejeonstory.com/101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