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전일상/대전사람들

2018 대전시 소셜미디어 기자단 위촉식 현장 속으로~

 

열심히 달려왔던 2017년도 이제 얼마 안 남았어요. 한 해를 마무리하기도 하고 또 새로운 시작을 준비하기 위한 시기기도 하지요. 2018년 대전에는 어떤 이야기가 펼쳐질까요?! 그리고 대전의 소식을 누가 전해드릴까요? 그건 바로바로! 2018 대전광역시 소셜미디어 기자단입니다.

지난 11월 3일부터 23일까지 진행된 대전시 소셜미디어기자단 모집에 정말 많은 분이 지원하셨다는 소문을 들었습니다. 해가 거듭될수록 치열한 경쟁률 덕분에 기자단으로 활동하게 되면 더 열심히 해야겠다는 동기부여가 파파팍! 듭니다. 사명감을 가지고 대전의 소식을 전해드려야겠지요?!

그리하여 빠밤!

대전시를 대표하여 활동하게 될 소셜미디어 자단 50명을 선발되었다고 해요! 내년 본격적인 활동에 앞서 2018 대전시 소셜미디어 기자단 위촉식이 지난 13일 진행된다는 메시지를 전달받고 대전시청을 찾았습니다.

 


언제봐도 반가운 대전의 중심 대전시청의 모습입니다. 올해도 부지런히 달려왔네요. 수고했어요! 대전광역시!



1층 행복나눔 대전을 지나 위촉식이 열리는 대회의실로 이동합니다.



어떤 분들이 2018 대전광역시 소셜미디어기자단으로 활동하게 될까요?! 궁금하기도 하고 설레는 마음으로 입장합니다!

 


일상에서 바쁜 와중에도 내년에 활동할 기자들이 한자리에 모였습니다. 먼저 대전광역시장 권한대행 이재관 행정부시장이 기자 한 명 한 명에게 위촉장을 달하며 축하의 메시지를 전했습니다. 그리고 기념사진도 찰칵!

 


역시 소셜미디어 기자단으로 활동할 기자들이 모여서 그런지 사진 찍는 열기도 화끈하네요! 저는 그 모습을 뒤에서 살짝 담아 보았답니다. 내년이 더욱 기대되는걸요?! 

 


이재관 대전시장 권한대행은 기자단으로 활동할 기자들에게 거는 기대가 크며 대전의 소식을 쉽고 재미있게 시민들에게 전해달라는 축하의 인사말을 하였습니다. 우리 대전시 소셜미디어 기자단도 힘차게 활동해야겠지요? 

 


점심 식사 후 대전광역시 공보관실 김기욱 주무관의 <2018 활동 가이드> 소개가 있었습니다. 재치있는 입담으로 기자단을 들었다 놨다 하네요. 어떻게 하면 재미있게 대전의 소식을 전해드릴까요?! 저도 함께 생각해봐야겠어요!



2018년 대전을 빛내고 대전의 메신져가 될 소셜미디어기자들입니다. 각자의 분야에서 대전의 소식을 부지런히 전해드리겠지요?  앞으로 잘 부탁드립니다. 

 


2018 대전시 소셜미디어 기자단 위촉식 스케치 영상을 마지막으로 글을 마무리 할까 합니다. 영상 공개합니다! Q!

 

 

 

이미지를 클릭하면 기자단의 SNS로 연결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