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전일상/장터ㆍ골목길

2017위아자나눔장터에서 사랑을 나눠요

 

2017 위아자나눔장터가 대전시청 남문 보라매공원에서 열렸습니다. 명사 기증품경매와 재사용품판매장터 프리마켓, 문화공연 이벤트 등이 다양하게 열려서 가족과 함께 나들이 나오기 좋았답니다.

 

 

 

 

 

이번 위아자나눔장터는 시민들이 서로 물건을 사고 팔면서 아나바다도 실천 하는 국내최대 나눔 장터 랍니다. 나에게 필요 없는 물건이라도 다른 사람에게는 필요 한 물건이 될 수 있는데요. 자원순환도 이루고 수익금 기부로 사회에 환원 하여 아이들에게도 좋은 경험이 됐습니다.

 

 

 

 

엄마 목에 목마를 탄 작은 애가 찍어준 명사 기증품 경매 현장입니다. 주요 내빈들이 초록빛 앞치마를 두르고 경매에 참여하고 있네요.

 

 

 

 

대전여고 학생들로 구성된 동아리 '파티시에'는 직접만든 수제쿠키와 과자로 나눔을 실천 하고 있었답니다. 학생들의 참여도 너무나 기특하였답니다!

 

 

 

 

<가양1동 좋은 마을 만들기통통어울림>에서는 오와레와 탈 만들기 체험 프로그램을 운영했습니다. 이렇게 체험부스도 많이 있어서 어른들은 벼룩시장에서 물건을 교환하고 아이들은 체험 부스에서 신나게 놀 수 있었는데요. 어른도 아이도 재미있는 시간이되었답니다.

 

 

 

 

가을에 즐기는 나눔 ! 위아자나눔장터! 뜨거운 가을볕을 피할수 있게 프리마켓에 그늘막 부스를 설치해준 배려가 좋았답니다.

 

 

 

 

권선택 대전시장의 푸른색 일본도자기도 명사 기증품 경매에 나왔습니다. 이번 위아자나눔장터는 카드로도 결제가 가능해서 부담없이 참여 할 수 있었습니다.

 

 

 

 

시간이 지날수록 점점더 사람들이 많아졌는데요. 좋은 물건들이 많이 나와서 구경하는데 시간이 금방 가더라고요.

 

 

 

 

자리에 앉아서 경매 참여 하시는 분들 보다 이렇게 슬쩍 서서 무심하게 경매에 참여 하시는 분들도 많았답니다.

 

 

 

 

무르익는 가을, 대전시청 보라매공원에서 단풍도 즐기고 나눔도 실천하는 즐거운 시간이였답니다.

 

 

 

 

이미지를 클릭하면 기자단의 SNS로 연결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