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전소식/대전소식

꿈과 희망을 쏘다! 제30회 전국장애인체육대회 개막~!!




9월6일 드디어 전국장애인체육대회가 개최되었네요^^ 
이번 장애인체육대회는 9월6~10일까지 5일간 대전 35개 경기장에서 24개(정식22, 시범2) 종목이 진행됩니다. 
대전으로써는 작년 전국체전을 개최하고, 올해 여름에는 소년체전 그리고 이번에 장애인전국체전까지 열리니,
우리 대전시민들도 열렬한 환호와 함께 즐기실 수 있겠죠?




지금 성화가 들어오고 있군요, 날씨가 이렇게 더운데...
열심히 전국체전의 시작을 알리기 위해 멀리서까지 뛰어오셨네요.




멀리서부터 뛰어온 성화가 드디어 시청앞에 도착했네요~




성화를 넘겨받은 대전광역시 김홍갑 행정부시장님.




대회 선수출정식을 진행하고 있네요,
이번대회에 비록 몸은 불편할지 모르지만, 마음만은 그러진 않을꺼에요~




대회기를 힘차게 휘날리는군요!




이제 곧, 출정식을 끝마치기 전 부시장님께서 이번 대회에 대해 말씀을 하시는군요^^ 

음~이번 전국장애인체육대회도 좋은 시작과 좋은 마무리도 끝마치면 좋겠네요!
그리고, 모두들 좋은 성적 거두시고 대회를 마치고 나면,
모두 행복한 모습으로 다시 돌아가셨으면 좋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