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전소식/대전소식

대전권대학발전협의회 조찬간담회 개최


- 설동호 총장·양명승 회장 공로패, 염홍철 시장 축하패 증정 -


지역발전에 기여할 미래 인재양성과 대전권대학의 균형 있는 발전을 도모하기 위해 발족된 대전권대학발전협의회(공동의장 염홍철 대전광역시장, 한남대학교 김형태 총장/이하 ‘협의회’)가 8월 24일 오전 7시 30분 유성호텔 그랜드볼룸에서 조찬간담회를 가졌습니다.

이날 조찬간담회에서는 대전권대학의 균형 있는 발전과 지역의 상호협력을 위해 헌신봉사하다 지난 7월 24일자로 이임한 설동호 전 한밭대학교 총장과 7월 3일자로 이임한 양명승 전 대덕연구개발특구기관장협의회 회장에게 지역내 대학의 상호협력과 교육력 향상을 위해 공헌한 공로를 인정하여 감사의 뜻으로 염홍철 대전광역시장이 공로패를 전달하였습니다.

또한, 염홍철 대전광역시장의 민선5기 당선을 축하하고 협의회발전 및 지역내 대학의 우수 인재 양성을 위해 협조하여 달라는 의미로 한남대학교 김형태 총장이 염홍철 대전광역시장에게 축하패를 전달하였습니다.

이날 대전권대학발전협의회 김형태 공동의장은 “앞으로도 대전권대학발전협의회는 지역과 대학발전을 위한 협력 사업을 발굴 시행할 것”이며 “대학뿐만 아니라, 지역산업체와 대학과 연구소간 산.학.연 컨소시엄 협력사업의 활성화 및 지역대학생들의 취업을 위해 더욱 노력하는 대전권대학발전협의회로 거듭 날것을 약속한다“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