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전맛집/서구맛집

둔산동맛집, 초원칼국수





대전시청 인근 손칼국수 전문점, 초원칼국수



***



대전시청 주변 칼국수집하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 곳

늦은 저녁... 시청인근에서 모임이 있어서...

저녁식사겸 들린곳... 초원칼국수...

손으로 직접뽑은 면이라서.... 면발이 아주 쫄깃하다는 정보를 듣고 이곳을 찾았다.




가게 정문..




미리 예약을 해 놓은 탓에.. 한적한 공간에 별도 지정석을 배정받았다.

내가 듣기로는 평소에 이곳은 사람들이 북적북적거린다고 한다..

오늘은 저녁시간이라.....아무래도 칼국수집은 한적한듯..




먹거리에 대해서 요즘 많은 분들이 걱정이 많은데..

이부분을 감안해서....주인장님의 자신감있는 먹거리 재료 소개가 옅보였다




가격은 이정도 가격이면... 둔산동인근에서 꽤 괜찮은 편인것 같다.




이런 문구를 보니....... 반찬 재활용에 대한 걱정은 없어지는듯...






김치는 이렇게 별도의 용기에 잠겨져 나오며... 먹을만큼만 덜어서 먹으면 된다.




별도로 주문한 두부두르치기..





오늘 메인 메뉴인 칼국수...생각보다 양이 많았다...


개인적으로 대전시청은 자주 오곤하는데... 가격이 다소 비싼탓이라..

주머니 사정이 넉넉하지 않은 요즘에는 갈곳을 찾기가 쉽지 않았다


하지만.....이곳 초원 칼국수는 저렴하면서도... 간단하게 소주도 할수 있는 분위기로..

부담없이 즐길수 있는 수준의 음식점이었다


약깐 쌀쌀한 요즘..  얼클한 칼국수 한그릇에 지인들과 이야기꽃을 피워보는건 어떨까요?



***




장소 : 대전광역시 서구 둔산1동 1467번지 초원칼국수

전화번호 : 042-482-0828



***



대전시청 인근 손칼국수전문점, 초원칼국수



대전블로그기자단 임현철 대전시청홈페이지 대전시청공식블로그 대전시 공식트위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