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전맛집/서구맛집

[대전 맛집] 웰빙뷔페 월평동 선사유적지 근처 "솔비바"


[대전 맛집] 웰빙뷔페 월평동 선사유적지 근처 "솔비바"


아내와 호진이를 데리고 월평동 선사유적지 근처에 있는 "솔비바(구 맛디아뷔페)"에 갔습니다.


솔비바의 뜻은 라틴어로 태양(SOL)과 만세(VIVA)의 합성어라고 하네요^^
솔비바 간판 디자인이 그린색이라 눈이 편하니 잘 들어옵니다.


4월에 솔비바에서 점심을 먹었을 때 테이블에 있던 설문지를
적어서 응모했는 데
스프링 페스티벌에 3등으로 당첨되어서
평일 저녁 식사권 1매가 생겼서 오게 되었습니다.


평일 점심 가격 11,000원, 평일 저녁 가격 19,800원으로 저녁과 점심의
가격 차이가 좀 있네요^^ 저녁에는 즉석으로 만드는 메뉴들과
추가가 되는 메뉴들이 있어서 그런 것 같습니다.


잠깐이라도 가만히 있지 않는 호진이가 맛있는 것을 먹는 다는 것에
신이 났습니다. 컵과 포크를 가지고 장난을 칩니다.


그리고 엄마, 아빠에게 웃음을 선사하는 군요^^; 컵을 가지고 장난치면서
사진과 같은 포즈를 취하는 데 찍고 나서 배꼽 빠지는 줄 알았습니다.


이제는 푸짐하게 차려진 음식들을 먹어야 되겠죠^^

 

 

 

 


맛있는 음식들이 눈과 입을 자극을 하네요^^


그래서 한접시를 가지고 와서 맛있게 먹었습니다.

 

 


우동과 회덮밥입니다. 먹을거리가 많아서 이것 저것 많이 먹게 되네요^^;

 

 


아내와 제가 먹은 스파게티입니다. 스파게티를 주면 하면 자리에서
직접 만들어서 줍니다. 스테이크도 주문하면 바로 만들어 주는 데
스테이크는 제가 한입을 먹고 사진을 찍는 것이 생각나서 패스합니다^^
스파게티와 스테이크를 직접 주문해서 바로 먹는 맛도 있는 것 같네요^^


마지막으로 호진이와 함께 후식으로 과일로 마무리했습니다.
호진이가 수박을 맛있게 잘 먹네요^^
호진이가 14개월이라서 먹는 것이 서툴러 바닥에 음식들을 흘리고
숫가락, 젓가락, 컵을 떨어뜨리고 그래도 직원이 친절하게 대하면서
호진이를 귀엽게 봐주더군요^^; 그래서 부모입장에서 기분이 좋았습니다.

대전시청홈페이지 대전시청공식블로그 대전시 공식트위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