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전맛집

[맛집탐방] 배고픈 점심! 특별한 점심! 여러분은 어디서! (뷔페,대전뷔페,전국맛집,오므라이스,볶음밥)




배고픈 점심! 특별한 점심! 여러분은 어디서!
(뷔페,대전뷔페,전국맛집,오므라이스,볶음밥)



 
읽기전에 먼저 추천해주시는 센~스!! 부탁드립니다.
손가락을 꾸~욱 눌러주세요^^

 


 

항상 점심때만 되면, 무얼 먹을까? 고민하는 직장인들과 학생들에게는 최대의 관심사(?)일 수 밖에 없습니다. 어떻게 먹어야 잘 먹었다고 말할 수 있지? 그러는데 우리의 단골 점심은 주로 짜장면이나, 오므라이스, 라면 등 분식이 주를 이뤘잖아요, 간혹 술이라도 마시면 해장국을 먹기도 하는데, 이번에는 이런 점심 어떠세요? 바로 바로 뷔페입니다. 여러 음식들을 먹을 수 있는 뷔페, 그중에서도 저렴한 뷔페를~!! 오늘은 그래서 뷔페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9900원에 부담없이 즐길 수 있는 그 곳! 부담없는 점심 뷔페! 로빈스키친

http://daejeonstory.com/459




 

대전시청 근처에 위치한 '로빈스키친' 이곳은 점심을 부담없는 가격 단돈 9900원에 배부르게 즐길 수 있는 뷔페입니다. 메뉴구성은 주로 아이와 여성분들이 좋아할 메뉴로 이루어져 있으며, 그 덕분인지 몰라도 손님은 대부분 여성분들이 많았습니다. 9,900원으로 배부르게 먹을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하지만, 뷔페는 많은 종류의 음식을 준비하다 보니 음식 각각의 깊이는 전문점보다는 낮다는 것을 유의하세요. 그리고 음식의 종류가 많기에 점심시간 1시간으로는 부족하다는 생각이 들겁니다. 










싱싱한 해산물과 맥주가 무한제공되는 9900원의 기쁨 샤브웰 뷔페 

http://daejeonstory.com/622





'샤브웰'의 특징은 줄서기, 바로 선착순 20명에게 10%의 할인 혜택을 준답니다.
그리고 이곳에 입장할 때는 반드시 시간을 확인해야 합니다. 이곳에 들어서게 되면, 종업원의 안내에 따라 자리를 잡으신 후 이제 맛있는 음식을 담아오면 끝! 이곳은 해물 샤브샤브 뷔페라 아주 싱싱하고 많은 해산물이 있어서, 특히나 해산물을 좋아하시는 분들이 많이 찾으시죠. 그리고 이곳의 가장 큰 특징은 맥주가 무한제공된다는 점입니다.











작지만 알찬 샐러드바, 부담없는 패밀리레스토랑 뽀뚜루까 아저씨

http://daejeonstory.com/943





유성 지족동에 있는 돈까스전문 패밀리레스토랑 '뽀뚜루까 아저씨', 이름부터 특히하죠? 이곳은 부담없는 외식비용으로 돈까스와 스파게티 그리고 샐러드바를 즐길 수 있는 곳이랍니다
예쁜 인테리어가 데이트장소로도 괜찮구요.











대전시청홈페이지 대전시 공식블로그 대전시 공식트위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