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5/11/04

자전거를 타고 대전 가을여행을 떠나요! 자전거를 타고 대전 가을여행을 떠나요! *** 가을은 천고마비의 계절이기도 하고 자전거를 타기에 정말 좋은 계절인데요. 요즘들어 갑자기 날씨가 쌀쌀해지긴 했지만오늘같이 화장한 주말에 가만히 있으면 않될것 같아서 가족들과 함께자전거를 타고 대동천을 따라 쭉 뻗은 자전거 도로를 달리기 시작했습니다. ▲ 보수중인 다리 평소에도 이곳을 지나면서 오래된 다리라 보수가 필요하다고 생각했는데어느날부터 공사를 하고 있습니다다리 밑을 지날때는 조심... 조심~ 대동천을 따라 곧게 뻗어있는 자전거 도로는 잘 만들어져서산책하기에도 좋고 코스가 평탄해서 자전거 타기에도 좋습니다. 가을을 제대로 만끽할수 있는 곳~ 대동천 자전거길은자연과 자전거길이 잘 어울어져 깊어가는 가을을 느끼기에 더 없이 좋은 곳 같습니다. 주변경관을 감..
동구맛집│고향집 어머님 손맛이 생각날땐 '고향집 보리밥' 동구맛집│고향집 어머님 손맛이 생각날땐 '고향집 보리밥' *** 주말에 가족과 함께 맛있는 보리밥이 먹고 싶어서 찾아간 곳은용전네거리에 있는 하나은행 골목 뒷쪽에 위치한 고향집 손칼국수,보리밥집 음식점 입니다. ▲ 가게 전경입니다. 가게 앞 현수막에는 메뉴와 가격이 쓰여져 있어서 사전에 확인하고 들어가기 좋습니다. 가게 인테리어는 일반적인 수준으로 시골 부모님집 같은 느낌이 살짝 나는 곳입니다. ▲ 메뉴판입니다. 보리밥이 5천원.. 참으로 착한 가격입니다. 제일 먼저 시래기국이 나왔습니다보글보글 끓기 시작한 시래기국 냄사가 입맛을 자극합니다. ▲ 기본 밑반찬들 간이 강하지 않고 입맛에 딱맞아서 좋았습니다.특히 열무김치는 알맞게 익어서 정말 맛있었습니다.몇개 집어 먹다가 나중에 보리밥에 넣어서 비벼 먹었습..
대청호자연생태관에서 열린" 대청호반 국화전시회" 대청호자연생태관에서 열린" 대청호반 국화전시회" *** 가을에 피어난 국화를 보기 위해서 마침 국화축제가 열리는대청호자연생태관으로 발길을 옮겼습니다. 2015 대청호반 국화전시회가 열리는 대청호자연생태관입니다입구부터 가슴을 두근두근 거리게 만드는 수많은 꽃들이 반겨주네요. 아담하면서도 아기자기한 동선들 속에서 다양한 국화 전시물들이 빼곡하게 들어가 있습니다특히 대전의 랜드마크인 엑스포 한빛탑이 유난히 눈에 띄네요~ 국화꽃이 아름답게 피어있는 장소에서 인증샷은 기본이겠죠? 대부분의 국화전시물에는 이렇게 인증샷을 찍을 수 있도록 많은 배려가 되어 있습니다이곳에서 가족들과 사진을 찍으면 정말 이쁘게 나올 것 같습니다. 10월을 아쉬워하면.. 한참 동안이나 바라본 국화들.... 국화전시장옆에는 이렇게 넓은 광장..
2015 제 11회 대전국제농업기술전 방문기 2015 제 11회 대전국제농업기술전 방문기 *** 대전마케팅공사와 코트라가 공동주관하는 "제11회 대전국제농업기술전"이 2015년 11월 3일 대전무역전시관에서 개막을 하였습니다. 국내 대표 농업기술 전문전시회인 이번 대전국제농업기술전은 1995년 첫 개최 이후 금년까지 총 11회를 맞이하는데요 올해에는 전시품목을 대폭으로 확대하여 다양한 볼거리와 정보교류의 장이 될 수 있도록 준비했다고 합니다. 이번전시회에는 총 192개의 기업이 참가하여 다양한 품목으로 428개의 많은 부스를 운영한다고 해서새로운 볼거리에 대한 기대감이 무척이나 큽니다. 제11회 대전국제농업기술전이 개최되는 무역전시관 전경입니다개막식 첫날이라서 그런지 많은 사람들과 차량들로 인산인해를 이루고 있습니다. 방문객들은 이곳에서 등록을 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