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5/08/02

한여름밤의 오월드 야간개장 르미에르 불꽃축제를 다녀오다. 한여름밤의 오월드 야간개장 르미에르 불꽃축제를 다녀오다. *** 어둠과 불빛이 아름답게 공존하는 르미에르 오월드를 아시나요? 한여름밤의 불꽃축제를 만날 수 있는 오월드 야간개장 7월의 마지막밤에 대전시 소셜미디어기자단과 함께 오월드 야간개장에 다녀왔습니다.대전의 유일한 놀이공원이고 동물원이고 플라워랜드인 오월드라서더운 날씨임에도 불구하고 많은 기자단들이 설레는 마음으로 참여했습니다.밤이라 사진찍기에는 쉽지 않아서 삼각대까지 준비하고 나섰습니다. 오월드 야간개장에 대한 간단한 일정을 먼저 소개합니다. '르미에르 오월드' 야간개장 기간 : 2015년 7월 18일부터 8월 16일까지시간 : 오전 9시 30분부터 오후 10시까지야간개장 : 어후 5시부터 10시까지 (입장권 할인) 행사 : 지상으로 내려온 별들을..
대전가볼만한 곳 | 오월드 <르미에르 축제> 대전가볼만한곳 | 오월드 *** 안녕하세요! 지난 금요일 밤대전광역시 소셜미디어 기자단과 함께오월드 르미에르 축제 취재를 다녀왔습니다. 오월드 르미에르 축제는7.18 - 8.16 한달간 진행되며밤 10시까지 야간개장 됩니다. 오월드 르미에르 축제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오월드 르미에르 축제 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합니다.(http://www.oworld.kr/newkfsweb/kfs/dcco/dccoMainindex.do) 르미에르 축제중인 오월드!화사한 조명이 입구를 밝게 비추고 있습니다. 입장하자마자 보이는 메인공연장르미에르 축제기간에는 야간까지 다양한 공연이 개최됩니다. 르미에르 축제의 메인 플레이스인 플라워랜드 입구 플라워랜드로 넘어가는 터널 길에는오색찬란한 조명이 관람객을 맞이합니다. 플라워랜드 음악분..
대흥동 원도심산책,중구청 앞 <희망드림>부터 걷기 대흥동 원도심산책,중구청 앞 부터 걷기 *** 대전시 중구청 앞으로 가면 금방 외계에서 날아온 생명체처럼 보이는 멋진 조각품이 있습니다. 높이가 7.35m인 조형물이라서 아래에 서면 위로 올려보아야 하는데요, 얼른 손을 내밀어 저 조각품이 건네주는 '스테인레스 꽃'을 덥석 받아야 할 것만 같습니다. 2014년 7월에 문화흐름 중교로 조성사업으로 만들게 되었는데, '꿈을 찾는 모든이에게 희망이라는 한 송이의 꽃을 주는 모습'이란 의미로 이 자리에 설치되어, 오고가는 이의 시선을 사로잡고 기념촬영의 포인트로 자리매김 하고 있습니다. 작품의 주제는 [희망드림]이고, '드림'은 [준다]는 의미와 [꿈, 희망(dream)]이란 의미까지 두 가지를 나타내는 최평곤 작가의 작품인데, 검색해보니 제주도 서쪽 저지오름 ..
대전시청남쪽의 뜨거운 여름날 표정 대전시청남쪽의 뜨거운 여름날 표정 *** 대전시청 건물 북쪽에는 주출입구와 주차장이 있고 중요 도로와 접하고 있어서 차량이나 사람의 왕래가 많은데요, 남쪽은 상대적으로 한산하여 조용한 분위기를 만끽할 수 있습니다. 또한 보라매공원으로 이어지는 대전시청의 남쪽 도로는 평평하게 만들어 남문광장으로 확장되어 큰 행사를 치룰 수 있는 공간이 되기도 하고 차량 통행이 적은 도로이기 때문에, 영화에서 도로씬을 찍을 때 활용하기도 합니다. 지금 서있는 곳은 대전시청의 2층 남문으로 나온 곳이고, 오른쪽으로 보이는 내려가는 계단은 1층 남문으로 통합니다. 잘 정돈된 푸른 잔디가 여름날의 열기를 조금은 식혀주는 것 같습니다. 계단 아래쪽으로는 이렇게 휴게 공간도 있는데, 오른쪽에는 작은 무대도 준비되어 있어서 공연도 가..
대전에서 인천공항가기-대전청사(둔산)시외버스정류소 대전에서 인천공항가기-대전청사(둔산)시외버스정류소 *** 대전에서 인천공항/김포공항가기둔산시외버스 정류소 이용 대전에서 해외로 출국하려고 인천공항으로 가려면대전역에서 KTX를 이용하는 방법도 있지만, 대덕연구단지나 유성, 둔산 쪽에서는 공항행 리무진버스를 이용하는 방법이 훨씬 편하게 느껴집니다. 대덕연구단지에 방문하는 외국인들이나둔산 부근에 사는 분들이 주로 이용하는 시외버스 정류소인데, 대전정부청사 서문 입구에 있습니다. 참고로, 대전정부청사 동문 건너편의 정류소는 서울 강남의 고속버스터미널로 가는 고속버스가 정차하는 곳이고요~서울행이라면, 대전청사 동문쪽의 고속버스는 서초구 반포동 강남터미널(또는 호남선 센트럴터미널)로 가고, 대전청사 서문입구의 시외버스는 동서울터미널(서울 도시철도2호선 강변역)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