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5/07/17

인심이 넘쳐 흐르는 대전 대덕구 중리동 <중리전통시장> 인심이 넘쳐 흐르는 대전 대덕구 중리동 *** 상인들의 인심이 후한 중리시장에 다녀왔습니다~^^ 흔히들 시장하면 사람 냄새 난다고들 하시죠?시장에 가면 없는 게 없다고들 하시구요?천편일률적인 말이긴 하지만그래도 쓸 수 밖에 없는 표현인 것 같습니다^^쌀, 채소를 비롯한 농산물, 수산물, 축산물, 청과, 식료품 등등아주 아주 다양합니다~~후훗 헌데 왜 하필 중리시장이냐함은대전의 다른 동네 시장보다 더 정이 넘친다고 생각해서에요~개인적으로요ㅎㅎ바로 근처에 있는 법동시장보다 더 활기찬 것 같아요 ㅎㅎ 영업시간 : 오전 7시 ~ 밤 10시고객센터 : 042) 623-1040* 제1, 제2 주차장 구비 고양이가 생선가게를 그냥 지나칠 수 없듯이저 또한 반찬가게를 그냥 지나칠 수 없습니다.맛도 맛이지만 중리시장 반..
대전전시회 |스물두번째 한빛 사진전 <한빛사우회> 사진찍는 취미 가진 분들~이런 전시 어떠신가요? -한빛사우회 *** 한빛사진전 대전 서구문화원 1층 갤러리 2015.7.8-14 매년 주로 연말연시에 여러 사진동호회에서 한 해를 마무리 하는 작품전을 열곤 하였는데요, 올해는 상반기를 마감하고 하반기 작품활동을 격려하는 것과 같은 사진동호회의 작품전이 곳곳에서 열리고 있습니다. 대전시청 전시실에서도 For Dream 회원작품전과 한밭사진공모전의 입선 이상 작품이 전시되었고, 대전중구문화원에서도 개인전인 '문화유목민'을 겸한 동호회전 '시선'이 열렸습니다. 마치 서로 약속이라도 한 것처럼 비슷한 시기에 전시회가 열리는 것이 조금은 신기한데요, 대전서구문화원에서도 오랜 전통을 가진 한 동호회의 사진전이 열렸습니다. 한빛 글자 앞에 '전(展)'을 자신있게 쓴 ..
대전공연|브런치콘서트를 감동으로 <김지희 기타연주> 대전공연|브런치콘서트를 감동으로 *** 2015.7.15 (수) 11AM-정오 장소: 대전시청 20층 하늘마당 올해 발생한 제9호 태풍 찬홈이 비를 뿌리고 사라진 수요일의 햇살은 더욱 뜨거워졌습니다. 오랫만에 대전시청 20층 하늘마당으로 브런치 콘서트 현장을 찾았습니다. 시작이 반이라는 말처럼, 브런치 콘서트가 시작했을 당시에는 음...혹시 몇년도였는지 기억나시는 분? 거의 십 년 정도 된 것 같은데요~ 시청 20층에 있던 식당이 나가고 그 자리를 그대로 시민의 공간으로 사용하면서 그 공간을 알차게 활용하는 방안의 하나로 브런치 콘서트가 기획되었던 것으로 생각납니다. 브런치 콘서트 초기부터 좋은 아이디어라고 생각하여 매주 찾아다녔는데요, 그 당시에는 홍보가 덜 되어 앞줄에 2-3줄에만 관람객이 왔었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