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전맛집/대전카페탐방

아이와 함께 즐겨요! 송촌동 키즈카페 피우리 방방치킨

송촌동 키즈카페 피우리 방방치킨


 

일반 키즈카페와 달리 다른 아이들의 눈치를 덜 볼 수 있어서 좋은 곳이 있습니다. 부모님들이 편리하게 모임을 할 수 있는 송촌동 키즈카페 '피우리 방방치킨'을 찾았습니다.

 

부모님들은 치킨을 뜯으면서 대화를 나눌 수 있고 아이들은 눈치 안보고 신나게 방방을 탈수 있는 곳인데요. 이곳은 송촌동 제일모직 4층 건물에 위치해 있습니다.

 


송촌동 키즈카페 피우리 방방치킨


 

인원이 6명이상이면 픽업서비스가 가능해서 단체모임으로 참석할 때는 편리하게 이용이 가능합니다. 단, 하루전에 예약은 필수입니다.


송촌동 키즈카페 피우리 방방치킨


 

치킨 가격은 일반 치킨가격과 거의 동일합니다. 하지만 이곳 방방놀이터는 시간대로 돈을 내야하지만 음식 1만원이상 주문시 방방 1명이 무료이기 때문에 음식을 함께 즐긴다면 저렴한 가격에 이용이 가능한 장점이 있습니다.

 

송촌동 키즈카페 피우리 방방치킨


 

한달에 한번씩 만나는 부모님들 모임은 그동안 겨울이라서 자주 못 만났는데요. 이렇게 실내공간을 이용해서 모임을 하니 아이들도 신나고 부모님들도 만족도가 꽤 높았습니다.

 

 

송촌동 키즈카페 피우리 방방치킨

 

 

킨 등 주문한 음식을 먹을때 부족한 반찬(?)은 눈치 볼 필요없이 편리하게 가져다 먹을 수 있습니다. 단체모임 뿐만 아니라 가족단위로 이용이 가능한 공간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요즘 모바일 시대라고는 하지만 PC가 꼭 필요한 경우가 있는데요. 무료로 사용할 수 있는 PC방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부모님들과 아이들이 함께하는 모임이라 양념치킨을 비롯한 다양한 메뉴를 시켜서 먹었습니다. 아이들은 치킨도 좋아하지만 부모님이 손으로 직접 주물러서 만든 주먹밥도 무척이나 좋아했는데요. 아이들과 부모님들이 함께 만들어서 먹을 수 있는 음식이라 공감대도 형성되고 무척이나 좋은것 같았습니다.



 

아이들은 아이들대로 즐겁게 놀 수 있고, 부모님들은 대화도 나누면서 편리하게 먹거리를 나눌 수 있는 곳. 아이들과 한공간에서 부모님들이 함께 할 수 있는 이곳을 이용해 보는건 어떨까요?


 


 

 

 



이미지를 클릭하면 기자단의 SNS로 연결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