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전문화/공연

관객이 주인공! 대전 코미디 체험연극<당신이 주인공>

 

관객이 진짜 주인공이 되는 재미난 연극 한 편이, 대전에 찾아왔습니다!

 

 

 

 

 

지난 7년 동안, 무려 100만 관객을 돌파한 코미디 체험연극 '당신이 주인공'은 홍대를 시작으로 연극의 성지인 대학로까지 접수한 화제의 연극인데요.

 

한국관광공사 주최한 '2012 MOTION WORLD' 공연경연대회 우수작으로, 잘 짜여진 대본 대신 순간순간 살아있는 리얼 버라이트 개그쇼랍니다.^^

 

 


* 사진출처 : 연극 '당신이주인공' 예매 싸이트

 

 

이 연극에서 배출한 개그맨만 하더라도, 개그콘서트 홍나영 씨. 코미디빅리그 김여운 씨 등 30명이 넘었지요.

 

 

 

 

체험연극 '당신이 주인공'은 몇 번을 봐도 질리지 않는다는 명품코미디인데요. 현재 탄방동 소극장 '이수아트홀'에서 진행 중입니다.

 

로데오타운 맞은편 스타벅스 건물 지하에 자리한 '이수아트홀'은 지난 2011년에 개관한 이후로 젊은 층 입맛에 맞는 트렌디한 연극을 무대에 올리며 어느 덧 대전의 대표 소극장으로 자리매김하였답니다.

 

 

 

 

" 오늘 여기 커플있어?"

 

연극 '당신이 주인공' 에서 특이한 점이라면, 공연 시작 전 실시간 랜덤채팅으로 관객들과 마음의 거리를 좁힌다는 점이었는데요.

 

 

 

 

재치있는 타자 내용 때문에, 공연이 시작되기 전부터 관객석에선 쉴 새 없이 웃음이 터져 나왔습니다.

 

 


* 사진출처 : 연극 '당신이주인공' 예매 싸이트

 

 

첫 번째 공연은 '영화촬영지에서 감독에게 우연히 캐스팅 된 배우'라는 이야기로 시작되는데요. 그 개성 가득한 배우는, 바로 관객 중의 한 명이랍니다. 영화촬영 감독 배우가 관객 중의 한 명을 무작위로 선정해, 무대 위로 올라 갑자기 연기를 시키지요.

 

 

 

 

무대 위에 선 관객이 맡은 역할은 아이러니하게도 나무, 바람, 하늘, 살인자, 시체, 불륜녀였는데요. 전혀 예상치 못한 역할에 당황한 관객들은 이내 적응하고 큰 웃음을 주는 연기를 펼쳤습니다.

 

 

 

 

모든 공연이 끝난 후에는, 이 날 하루 배우가 되었던 관객들의 활약상이 짧은 동영상으로 만들어져 연극 내내 웃던 관객들에게 잔잔한 추억도 선물하였습니다.

 

 

 

 

객석에 앉는 순간부터 쏟아지는 재미들. 그리고 시작되는 관객의 무대. 내 생애 처음으로 무대에 올라가, 마음껏 맘놓고 웃으며 연기를 펼칠 수 있는 시간을 갖기 원한다면 11월 6일까지 꼭 '이수아트홀'을 찾아가 보세요.^^

 

 

<연극 '당신이 주인공' 공연 안내>
- 문의전화 : 1644 - 4325
-  화~금 오후 8시 / 토요일 오후 4시, 오후 7시 / 일요일(공휴일) 오후 2시, 오후 5시

- 예매방법 : 인터파크, 옥션티켓, 쿠팡 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