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전맛집/서구맛집

착한가격모범업소 가성비 좋은 삼겹살전문점 장패 관저점

 

온가족이 독감으로 설연휴부터 고생을 하였습니다. 이번 독감은 전염력이 강해서 식구 하나가 독감에 걸리니 온식구에게 전파되어 한동안 고생을 했습니다. 저희집 아들녀석도 마찬가지인데요.

독감으로 고생하고 거의 다 나을무렵이 되니 아들녀석이 삼겹살이 먹고싶다고 합니다^^

마침 저도 땡겼는데 잘됐다 싶어 관저동에 있는 삼겹살 전문점 장패 관저점으로 고고씽했습니다.

 

장패 관저점 정면장패 관저점 정면 사진

 

장패 관저점 전경사진입니다. 분위기가 세련되어 보입니다.

 

장패관저점차림표

 

차림표^^ 대패삼겹살 가격이 정말 착하지요. 장패는 모돈을 사용하지 않는다고 하니 믿고 먹을 수 있습니다.

 

관저동맛집장패관저점착한가격

 

착한가격 모범업소라고 할 만큼 전체적인 가격이 서민들에게 부담없는 가격이라 좋습니다.

 

관저동맛집장패관저점상차림

 

우리 가족은 대패삼겹살매니아입니다. 두꺼운 고기 보다는 기름 쏙 빠지는 대패가 좋습니다. 장패에서 가장 탐나는게 이 불판입니다^^ 불판이 눌러붙지 않고 열전도율이 좋아서 대패삼겹살 먹을때 환상적입니다.

 

관저동맛집장패관저점삼겹살

 

주문하여 나온 삼겹살입니다. 다른 대패삼겹살집 보다 고기색깔이 좋습니다.

 

관저동맛집장패관저점마늘

 

밑반찬 셋팅은 직원분이 해주시고 추가는 셀프바에서 무한리필이 가능하니 이또한 부담없이 아무때나 눈치안보고 먹을수 있어 주인장님의 배려가 감사할 따름입니다.

 

관저동맛집장패관저점기름장

저희 가족의 필수 아이템 참기름장^^ 소고기든 돼지고기는 참기름장은 필수입니다.

 

관저동맛집장패관저점파저리

 

관저동맛집장패상추

 

관저동맛집장패반찬

 

밑반찬은 소박하니 단촐합니다.^^ 그러나 꼭 필요한건 다 있으니 무엇이 더 필요하겠습니까!!

 

관저동맛집장패볶음밥

 

평소같으면 아들녀석이 혼자 6~7인분은 거뜬히 먹었을 텐데 독감의 여파로 오늘 고기는 조금 먹었네요. 삼겹살집의 필수 코스~ 볶음밥^^ 이걸 빼놓고 나가면 안됩니다.

 

관저동맛집장패계란찜

 

또하나 이집 장패의 숨겨진 푸짐한 사이드메뉴 계란찜을 빼놓을 수 없습니다.

너무나 착한가격에 셋이 먹어도 충분한 계란찜하나면 온가족이 포만감을 만끽하며 식사를 즐길 수 있습니다. 꼭 계란찜 체험해보시길 추천합니다^^

 

상호명 : 장패 관저점
주   소 :  대전시 서구 관저동 1311번지
전 화 번 호 : 042-546-85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