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전문화/축제ㆍ행사

대전 가볼만한 곳, 대전 예술가의 집 개관을 준비하며

 


오늘은 대전예술가의 집 개관식에 앞서 살짝 소개해 드릴께요


예전 대전 시민회관 자리에 대전 예술가의 집이 개관을 앞두고 있지요.

총 8개의 전시관과 공연장, 다목적회의실, 창조의 방과 소통의 방 등

예쁜 5층 건물로 꾸며져 있어요.


지하에는 주차장도 마련되어 있고요.




외관이 독특하고 멋지죠?

건물골격은 원형을 기본으로 이루고 있고요

전시장도 8개가 있는데 독특하게 서로 연결되어

전시장 한바퀴를 돌고 나면 제자리로 돌아와요


신기해요

하하




예술가의진 기본 캐치프레이즈 인가봐요

"예술, 누구에게나 언제나"


정말 예술이 누구에게나 좋은 선물이 되도

언제나 우리곁에 삶의 향기가 되어주면 좋겠어요~




대전 예술가의집 개관 기념에 맞추어

미술인 150명이 한자리에 모여 전시가 마련되었네요.




오늘도 생각보다 관람객이 제법 있어요.

작품은 어떠했냐구요?


음~ 직접 가서 구경해 보세요

꼭 가셔야 해요


아름다운 목련꽃 향기 맡으며 즐거운 주말을

대전예술가의 집에서 ㅎㅎ




내일 개관식 때문에 분주하네요.

개관 공연과 다과 모두 무료입니다.




이렇게 많은 분들이 개관식을 위해

분주히 움직이시고 정말 기대 되네요^^




건물이 새것이라 푯말도 깔끔하고 예뻐요

대전 지역 작가분들 적극적 창조활동 하는데 도움이 많이 되었으면 좋겠네요


문화의 힘이야 말로 우리 후손에게 물려줄 중요 유산중 하나이지 않을까 생각해 봐요.


대전 예술인 여러분 화이팅 !!!




다신 한번 모아도 외관이 참 독특하고 예뻐요.

사진에는 없지만 공연장 느낌이 팍팍 오는 좋은 공연 많이 기대해 봅니다.

하하


주말 봄나들이는 이곳,

대전 예술가의집으로 고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