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전맛집/동구맛집

용전동카페 | 분위기 좋은 카페, 미스터빈




용전동카페 | 분위기 좋은 카페, 미스터빈




***





짬뽕 먹으로 용전동 다해원을 들리고서
후식으로 디저트를 먹으러 어딜갈까 했는데

바로 요앞에 미스터빈 카페가 똿ㅋ



다해원 바로 코앞에 있어서

비도 오고 운치도 있어서 
매장을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미스터빈 카페에서는 더치커피랑 원두커피를 판매하고 있네요.

선물포장도 해준다니 선물용으로 딱 좋겠더라구요.



미스터빈 카페는 커피뿐만 아니라

시원한 병맥주들도 판매하고 있답니다.

비가와서 추워서인지 맥주는 안떙기더라구요ㅠㅠ



실내는 아기자기하고 깔끔하게

따뜻한 분위기와 달달한 음악이 들려오네요.



요게 아까 제가 말한 더치커피입니다ㅎ

요기서 달여마시는데 한번 더치커피 마셔보고 싶어지네요.



미스터빈 내부에 인상적인 글긔ㅋ
여자말을 잘듣자ㅎㅎㅎ

사장님의 경험담에서 나온건가봉가



깔끔하고 심플한 인테리어가 눈에 띄더라구요.




미스터빈에서 저희가 주문한건
따뜻한 아메리카노와 블루베리스무디였답니다.
보라색상의 입맛을 돋꾸는 스무디ㅎ

달지않고 시럽도 조금 들어있어서 폭풍흡입!



크레마 적당하고 맛이 아주 좋았어요.

주변 지인들은 커피의 끝맛이 신것을 즐기는데 
저는 진하고 향긋한 커피를 좋아하는데 제 입맛에 딱!
다해원을가면 마치 짜여진 코스되로 미스터빈으로 향하는것만같은...ㅎ


***



장소 : 대전광역시 동구 한밭대로 1230-7 카페 미스터빈
문의 : 042-634-4416


***



용전동카페 | 분위기 좋은 카페, 미스터빈



대전광역시청 홈페이지대전광역시청 공식블로그대전광역시청 공식페이스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