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전맛집/서구맛집

돈까스를 마음껏 드시고 싶다면 도마동 홍식이돈까스로



돈까스를 마음껏 드시고 싶다면 도마동 홍식이돈까스로



***



안녕하세요. 대전광역시 블로그기자단 김지은입니다.



맛있는 음식을 양껏 먹는다는 것은 행복한 일이지요.

요즘 같이 물가가 오르고 가격대비 만족스러운 음식을 찾기 힘들 때 추천해 드리고 싶은 가게가 있습니다.

저도 최근에 알게 된 곳인데, 지난달에 다녀오고 얼마 전에 친구와 함께 또 다녀 온 곳이지요.

돈까스는 많은 분들이 좋아하는 음식입니다. 물론 저도 좋아하고요.

대전 서구 도마동에는 돈까스를 양껏 맘껏 드실 수 있는 가게가 있습니다. 바로 도마동 홍식이돈까스입니다.

긴 말 접어두고 얼른 찾아가 볼까요?



도마시장 근처에 있는 홍식이 무한리필 돈까스 가게입니다. 무한리필! 솔깃하시지요?

처음 갈 때는 시장을 한참 돌아 헤맸는데요. 이제는 눈 감고도 찾아 갈 수 있을 거 같아요.

(눈 감고는 거짓말?)




가게 안을 들어서면 사장님의 자부심이 느껴지는 현수막과 글귀를 볼 수 있습니다.

조금만 기다시리면 그 기다림에 맛으로 보답하신다고 하네요.


저는 시간을 잘 맞춰서 따끈하고 바삭한 돈까스를 바로 먹을 수 있었는데

사장님께 여쭤보니 손님이 오시면 바로바로 튀기셔서 조금 기다리셔야 한다고 하시더라고요.

그래도 맛은 보장 한다는 거!




크림스프 참 좋아하지요.

그래도 돈까스를 먹어야하니 적당히 3그릇만 먹어보도록 하겠습니다.




우와! 이렇게 착할수가???

뷔페처럼 접시에 자신이 먹을 수 있을 만큼 양껏 담아가시면 됩니다.

근데 가격이??? 이래도 되나요? 




돈까스의 인기를 말해주듯 많은 분들이 다녀가신 듯 하지요?

저도 종이에 발도장 남기고 싶었지만 다음으로 미룰게요. 다시 가봐야겠어요!




어쩐지! 고기는 얼리지 않아야해요. 생고기만 사용하신다고 합니다.

이렇게 글로 적어주시니 자부심이 느껴져요. 그 맛이 더 궁금하네요.




착한 가격이 그대로 갈 수 있도록 그릇은 재사용 해주셔야 합니다

음식도 낭비하면 안되고요. 그릇도 낭비하시면 안되요! 아시지요? 여러분??




서론이 길었네요. 접시를 들고 돈까스가 있는 곳으로 돌진!




그리고 그릇에 담고 소스를 야무지게 올려줍니다.

아! 얼른 먹고 싶어요!!!




사진이 다르지요? 저는 그 사이에 몇 접시를 먹고

배를 동동동 두드리고 있답니다.





돈까스와 함께 함박스테이크도 먹어볼 수 있고요.




크림스프  참 맛있어요. 돈까스를 묵어야하는데

크림스프만 몇 그릇째인지 ㅠㅠ




떡볶이와 샐러드도 함께 먹으면 더욱 맛있답니다.

떡볶이도 돈까스 못지 않게 손이가요. 손이가~




점심에는 손님들이 많이 오셔서 자리가 없어요.

이 점 생각하시고 방문해주세요. 가게는 아담한 크기랍니다.





아! 그리고 매주 월요일은 가게가 쉬는 날이라고 하네요.

돈까스 드시고 싶다고 월요일에 오신다면 가게 문은 닫혀있다는 거!




도마동 홍식이돈까스는 돈까스 무한리필로 유명한 곳이었습니다.

저는 이제 알았어요. 도마시장에 이런 곳이 있다니! 왠지 새로운 곳을 알았다는 뿌듯함이 밀려오네요.




간판을 보니 홍식이돈까스 무한리필 도마점이라고 적혀있어 궁금증을 참지 못하고 사장님께 여쭤보았습니다.

사장님은 정육점을 운영하셨고 요식업 주방장으로 오랜 시간 활동하셨다고해요.

지금은 사모님과 함께 홍식이돈까스를 운영하시고 계신데 홍식이돈까스 도마점은

체인점/프랜차이즈가 아닌 사장님의 꿈이 담긴가게라고 해요.

더 많은 분들께 맛있는 돈까스를 만들어 드리기위해 꿈을 담아 도마점이라고 하셨다고 합니다.

아! 홍식이는 사장님의 성함에 모티브를 따신 거 같았어요.




홍식이 돈까스 주소는 대전광역시 서구 도마동 133-16입니다.




처음가시는 분들은 저처럼 헤메지마시고 도마시장2주자장 근처에서

홍식이돈까스무한리필을 찾으시면되요.

맛있는 돈까스는 맛있게 먹어줘야하는게 정답입니다. 냠냠냠.




***


돈까스를 마음껏 드시고 싶다면 도마동 홍식이돈까스로



대전광역시청 홈페이지 대전광역시청 공식블로그대전광역시청 공식페이스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