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전맛집/서구맛집

만년동맛집 | 만년동의 품격있는 뷔페, '베스타 프리미엄 뷔페'




만년동맛집 | 만년동의 품격있는 뷔페, '베스타 프리미엄 뷔페'




***



 


오랜만에 올리는 맛있는 포스팅이네요. 며칠 전, 만년동의 베스타 뷔페를 가보았어요.

대전에서는 이미 아주 유명한 고급 뷔페죠. 정말 품격이 다른 뷔페라는 느낌을 많이 받았습니다.

인테리어부터 요리 하나하나가 다 고급지더라고요^^

 


 

평일 점심 때 갔는데도 사람이 많았어요.

그래도 워낙 자리가 넓고 많아서 여유롭게 식사할 수 있었어요.

 

 

 

특히 베스타의 좋았던 점은 식욕을 돋우는 고급스러운 에피타이저였는데요.

맛도 일품이고, 고급 레스토랑에 온 것처럼 기분도 아주 업 된답니다!

 

 

  

 

그리고 정말 어마어마하게 다양한 요리들!

한식, 중식, 양식, 일식 등 다양한 요리를 한 번에 맛볼 수 있는 것도 좋은데

게다가 전문 쉐프들의 손길로 맛도 아주 좋습니다.

 

 

 

 

 

 

  

게다가 과일과 쿠키, 아이스크림, 음료수와 같은 메뉴도 남달랐는데요.

 

 

 

 

종류도 다양하고, 게다가 커피는 카페처럼 주문도 가능하다는 것이 참 좋았어요.

 

 

 


함께 간 친구는 다양한 육류와 스시 요리에 특히나 감탄했고, 

 

 

 


전 양송이 스프와 메밀국수, 샤브샤브, 스테이크 등 다양한 일품 메뉴에 감동했습니다. 

 

 

 

 

 더 많이 먹고 오지 못해 아쉬울 따름이네요.

배가 터질 것 같아도 다양한 후식까지 든든하게 맛보고 왔습니다.

 

 

 

베스타 뷔페, 과연 대전의 으뜸가는 뷔페라고 할만 하네요.

돌잔치, 고희/회갑연, 피로연 및 단체행사도 가능하다고 해요.

놀이방과 가족룸도 있으니 아이들과 함께해도 좋겠어요.

가격은 다음과 같으니 참고해주세요^^

 

 

(출처 : 베스타 뷔페 홈페이지)

 

 

***


 


장소 : 대전광역시 서구 만년로 70

문의 : 042-487-3366

홈페이지 : http://www.vestabuffet.com/



***




만년동맛집 | 만년동의 품격있는 뷔페, '베스타 프리미엄 뷔페'

 

 


대전광역시청 홈페이지대전광역시청 공식블로그대전광역시청 공식페이스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