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전맛집/유성구맛집

상대동맛집 | 브런치카페, 아카바의 식탁





상대동맛집 | 브런치카페, 아카바의 식탁




***




대전 상대동에는 많은 카페와 음식점들이

생겨나고 있는데 그중 특이한 음식점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바로 아카바의 식탁이라는 브런치카페랍니다.




아카바의 식탁은 상대동에서 꽤 유명한 브런치 카페라고 하네요.

사진동호회 사람들과 스터디와 출사를 한후에

저녁을 먹으러 아카바의 식탁에 왔답니다

내심 어떨지 기대기대!!




내부는 깔끔하고 은은한 조명에​ 카페같은 분위기가

물씬 느껴지는곳이더라구요.




요즘 저런 천장이 대세죠ㅎㅎ

천장이 높아서 시원시원한 느낌이 드네요.




냉모밀 등장!!

냉모밀과 주먹밥 그리고 치킨 2조각

제가 먹은게 아니라 맛은 어떤지 모르겠으나 비쥬얼은 상당하네요.



 

메뉴마다 가지각색 반찬들이

다다른답니다

아카바의 식탁만의 매력이겠죠.




저는 하나각상 세트인 햄버거 스테이크를 주문했답니다.
사실 브런치 카페는 그닥 좋아하지 않는편이라
밥 먹으러 가자면 순대국밥 먹으러 가는 서민이랍니다...
  13000원이라는 치키니값인

햄버거 스테이크ㅋ

성인 남성이 먹기에는 다소 부족한듯싶네요​.



스푸우...

맛있어서 금새 먹어버린...

밥 먹기전에 먼저 먹는건가

아니면 밥을 먹은후에 식후떙으로 먹는건가... 

저는 스프를 밥 먹기전에 먹는걸로 알고 있는데

(빈속을 달래기위해서라는!?)

제 옆자리 지인은 밥 먹고 먹어야 한다는군요ㅎㅎ

뭐가 맞는걸까요.




햄버거 스테이크위에 올려진 베이컨이 정말 짭조름하니 맛있어서

밥도둑인줄...

밥이 많이 부족해서 아쉬워서 햄버거 스테이크만 썰어서 먹었네요ㅠㅠ

13000원이라는 가격에 저에겐 다소 아쉬운 밥상...ㅎ

여자분들에게는 정말 좋은 메뉴인듯 하지만

성인 남성분들이 배부르게 먹기엔 다소 무리가ㅎㅎ

하지만 연인과 함께 데이트 코스로 가볍게 즐기기에는

아카바의 식탁을 한번쯤 방문해보는것고 괜찮다고 생각이드네요.



***




장소 : 대전광역시 유성구 상대동로2번길 37 아카바의 식탁

문의 : 042-822-6979



***




상대동맛집 | 브런치카페, 아카바의 식탁




대전광역시청 홈페이지대전광역시청 공식블로그대전광역시청 공식페이스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