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전맛집/유성구맛집

반석동맛집 | 궁개성만두




반석동맛집 | 궁개성만두




***






2년전에 알고 있었지만
지금에서야 가보게 된 궁 개성만두입니다
비오는날 만두전골이 땡겨서 방문하게 되었네요

반석역 5번출구 도보로 1분정도만 걸어가면 보인답니다.





깔끔한 식당내부와 은은한 조명이

식욕을 더욱 돋구게하네요:)





냄비에 육수가 담겨오고

끓어오를떄까지 지피웁니다.




반찬은 물김치와 배추김치

그리고 단무지로 셋팅이된답니다.





4인분으로 주문해서인지 어마어마한 양이 등장!

각종 야채와 샤브샤브 할수 있는 고기와 만두!




샤브샤브 고기와 만두뿐만 아니라

버섯과 칼국수면발까지 들어가있답니다.




아주머니께서 친절하시게 먹는 방법과
직접 야채를 넣어주셨답니다 :D

이렇게 야채를 먼저 넣고 끓여야 만두가 냄비에 들러붙지 않는다고하네요




모든 재료를 냄비에 넣고 뚜껑을 닫고 대기





저희가 먹은 만두전골은 얼큰한맛이라서
육수가 이렇게 매콤하게 보이네요

전혀 맵지 않고 얼큰한맛이랍니다!




만두가 둥둥 떠다니면 만두가 익었다는 증거!!

이제 한입한입 베어먹어보겠습니다





만두도 큼직만하고,
각종 야채와 샤브샤브 고기가 너무 맛있어요ㅠㅠ
밋밋하다 싶으면 소스를 찍어먹어도 별비!




제가 고른 만두에는 김치만두네요ㅎㅎ
고기만두와 김치만두가 만두전골안에 골고루 들어가있습니다.
만두안에서 육즙이 주루룩 흘러내리고 입안에서 살살 녹아내리네요ㅎㅎ




이렇게 만두와 야채를 먹은후에
다시한번 칼국수를 넣어먹습니다.
칼국수도 손수 만든것인지 쫀득쫀득한 맛이 가히 일품!!
칼국수까지 먹은후에 밥도 비벼 먹을수 있지만,
배부르게 먹은터라 밥은 비벼먹지 않았네요ㅎㅎ
가격대비 맛있고 배부르게 먹을수 있는 

궁 개성만두의 만두전골이었습니다.


***



장소 : 대전광역시 유성구 북유성대로 328 궁개성만두


***



반석동맛집 | 궁개성만두



대전광역시청 홈페이지대전광역시청 공식블로그대전광역시청 공식페이스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