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전맛집/유성구맛집

상대동맛집 | 고르곤졸라피자를 주는 중국집 인국성




고르곤졸라피자를 주는 중국집 인국성




***







대전맛집중 요즘 한창 주가를 달리고 있는 동네가
바로 상대동과 원신흥동인데요
그중 유명하다는 중국집을 방문했답니다.

왜 유명하냐구요??ㅎㅎ




상대동에 있는 인국성의 중국집은 특히하게도
고르곤졸라 피자가 나오는 중국집이랍니다.

더불어 공기밥도 무료로 먹을수도 있답니다.




메뉴판을 보면 피자를 주는 메뉴를 선택할수 있고,

곱빼기도 기본값으로 먹을수 있다는 큰 장점이!!!!




기본반찬은 깍두기와 절인양파,단무지
딱히 맛있지는 않았습니다.
인원수에 따라 군만두가 나오네요 :)
옆테이블의 어린아이와 엄마아빠가 함께 왔는데

군만두가 3개씩이나!!




군만두를 한입씩 베어물고서
고르곤졸라피자가 등장!!

따끈따끈한게 방금 만들어진 피자네요:)




중국집에서 고르곤졸라피자라니!!
신기하기도 하고 엉뚱하기도하고ㅎㅎ

치즈도 쭈욱 늘어나는 모습이 진짜 고르곤졸라 피자랍니다




꿀은 인의적인 꿀맛..
꿀에 조금 실망했지만 고르곤졸라 피자는 진짜 맛있었습니다.

중국집에서 레스토랑의 고르곤졸라 피자맛이..ㄷㄷ




고르곤졸라 피자로 허기를 달래고 있다가
드디어 짬뽕과 짜장이 등장!!

짬뽕과 짜장 둘다 곱배기로 시켜서 큼지막한 접시로 등장!!!


짬뽕맛은 뭐랄까...
밍숭밍숭하고 큰 메리트가 없는맛...

오징어도 적게 들어있고 홍합은 냉동홍합으로 되어있어서 그렇게 맛있지 않았습니다.




짜장맛은 너무 달았습니다ㅠㅠ

면은 괜춚았지만 소스가 달달해서인지 입에 물리더라구요....

간짜장이 없어서 아쉬운...


 



그래도 밥이랑 말아먹으면 맛있을 듯합니다.

개인적으로 너무 달은 짜장면...




탕수육도 등장
군만두 + 고르곤졸라피자 + 짬뽕짜장 곱배기에 이어 탕수육까지
폭풍흡입!!!!


탕수육은 소스를 찍어먹고 싶었으나
소스가 바로 뿌려져서 오네요ㅎ

탕수육의 튀김이 너무 딱딱하고 고기는 질긴 느낌이...




인국성이 유명한건 단지 중국집에서 고르곤졸라 피자를 

준다는 것 때문인것 같습니다...
짜장과 짬봉 그리고 탕수육이 특별히 맛있다고 느껴지진 않았고
오히려 인국성에 오자마자 먹어본 고르곤졸라가 더욱 맛있었던...
고르곤졸라가 또 먹고 싶어지네요ㅎㅎ
맛보다는 배가 고파서
배터지게 먹고 싶다면 인국성을 방문하는것도 좋을듯하네요


***




대전광역시 유성구 상대동 470-2 101호 인국성


***



상대동맛집 | 고르곤졸라피자를 주는 중국집 '인국성'



대전광역시청 홈페이지대전광역시청 공식블로그대전광역시청 공식페이스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