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전맛집/유성구맛집

전민동맛집 | 초밥전문점 스시안 본점





전민동맛집 | 초밥전문점 스시안 본점




***






오랜만에 초밥이 땡겨서 스시안을 찾았답니다.
집이랑 가까운 장대점 스시안이 있었지만,

본점에서 먹고 싶기에 전민동까지 다녀왔답니다.




친절하게 가게문앞에 칠판으로

오늘의 초밥을 소개해주고 있네요ㅎ




얼마전 스시안 장대점이 내부공사를 끝내고 재오픈했다는데

장대점에 한번 가보고 싶어지네요ㅎ




전민동 스시안 내부랍니다 :)
본점은 대부분 의외로 아담한 크기더라구요ㅎㅎ

그만큼 조그만하게 시작해서 번창하는 경우인듯하네요





메뉴도 다양하게 있답니다.

세트메뉴로 자신의 입맛에 맞게 골라먹을수 있답니다.




친구랑 함께 온 전민동 스시안~

저희는 초밥 대통령 세트 1인을 2개 시켰답니다ㅎ




미리 예약을 하고 갔기에 시간에 맞춰서
테이블에 셋팅을 해주셨답니다 ><




우어우어우어!!!!
일본에 온듯한 그런듯한 기분은 모지!!!!!
정말 먹음직스럽게 회가 올려져있네요




사진을 보면서도 군침이 좔좔....
아직 시작하지도 않았는데 다시 보니 탐스러워요..
너무 탐스럽다 너희들...




신선한 샐러드로 입맛을 돋구아줬답니다.





제가 좋아하는 마늘!!!
바로 락교~

일본식 마늘절임 정말 마시쩡!




초반 셋팅은 회로 시작이 되는데
날것은 입맛을 돋구아주기에 회부터 먹어야한답니다.
그리고 바로 초밥!




드디어 초밥이 등장했답니다!!!
초밥을 너무 좋아하는 저는 일본 방사능떄도 

일본에서 초밥만 먹었던..=ㅁ=




초밥까지 오고서 다왔나 싶었는데
아니 모야ㅋㅋㅋㅋ
튀김을 잊고 있었엉ㅎㅎ
상다리 부러질만큼의 엄청난 포스를 풍기는

대통령 세트!!!!

내입으로 껏형보다는 사진 찍는맛이 더 나더라구요ㅋㅋ

5분간 사진촬영ㅋㅋㅋ

 




튀김 네이놈...

어찌 이리 바삭바삭 곱디고우냐..

일반 튀김이랑 다른 진짜 바삭한 식감과 부드러움이 입안에서 살살 녹는데

스시안 튀김 먹은후로 다른 튀김 못먹겠더라구요;;

어떻게 이런 튀김을 만드는지;;





튀김중 당연 으뜸인 새우튀김!!

새우도 와방크네요ㅎ

튀김은 새우튀김,송이버섯,피망,감자,깻잎으로 이루어져있는데

깻잎이 아주 아주!!!!

진짜 깻잎 튀김은 처음 먹어보는데 진짜 맛있었어요

깻잎튀김 강추강추!!





스시안에서 대통령세트 초밥은 중복되지 않은

다양한 초밥으로 채워져 있답니다.

얇은 오이에 감싸져있는 오징오징

일본식 계란말이 초밥

참다랑어초밥





사장님께서 초밥에 대해 하나하나 설명해주셨는데...
기억에 남는건 한우초밥....
한우초밥은 고기가 굳어지니 제일 먼저 먹으라고 합니다





그리고 제가 가장 인상이 깊었던 초밥은

명이나물 초밥!

명이나물은 작년 울릉도에서 먹어보고 그후로 맛볼 기회가 없었는데

이번 스시안 대통령초밥에서 명이나물이 초밥으로 둔갑해서 나타났답니다!!

스시안의 12가지 초밥중 우리나라의 정서의 입맛에 맞춰서 만든

한우초밥과 명이나물 초밥에 감탄을...ㅎ

정말 맛있게 먹어서 다시한번 가보고 싶네요



***




장소 : 대전광역시 유성구 전민동 303-13 스시안 대전본점

전화번호 : 042-861-5084




***




전민동맛집 | 초밥전문점 스시안 본점




대전광역시청 홈페이지대전광역시청 공식블로그대전광역시청 공식페이스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