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전맛집/중구맛집

은행동카페 | 구도심에서 커피한잔의 여유 '디아로마'




은행동맛집 | 대전의 구도심에는 즐기는 커피한잔의 여유, '디아로마'




***




저는 출퇴근을 은행동을 거쳐 하기 때문에 구도심을 자주 왔다 갔다 하는데요.

진한 에스프레소나 시원한 아메리카노가 생각날때 이곳을 찾습니다.

진한 커피향과 카페소음이 어우러져 오감이 만족스러운곳

카페 디아로마입니다.





요즘 길거리를 거닐다 보면 넘쳐나는 카페들을 많이 보실수 있을텐데요.

제가 이곳을 종종 찾는 이유는

제가 생각하는 적당한 가격에 품질 좋은 커피를 즐길수 있기 때문입니다.

이곳은 커피를 직접 로스팅하고 선별하여 손님들에게 제공하시는데요.

로스팅하는날 가본신다면 구수한(?) 커피내음을 느껴보실수 있습니다.





컵홀더 마저 달달함이 느껴지는 옐로우네요





크레마와 크림의 조화가 환상적이죠?





날 더운날엔 아이스 아메리카노가 짱이죠.





제가 좋아하는

집에서도 자주 만들어 먹는 아포가토입니다.





거대함에 보기만해도 시원함이 느껴지는 녹차빙수





새콤달콤함에 예쁜 색깔이 베어있는 자몽에이드까지





녹을수록 오히려 맛이 깊어지는 이 얼음은 에스프레소를 얼려 만든 얼음입니다.





곧 다가올 여름을 부탁한다.~!



***



대전광역시 중구 은행동 165-3 카페디아로마

070-8276-8262




***




대전의 구도심에서 즐기는 커피한잔의 여유, '디아로마'




대전블로그기자단 박기노 대전시청홈페이지 대전시청공식블로그 대전시 공식트위터